default_setNet1_2

[유통소식] 홈플러스, 고기 마니아 위한 ‘미트클럽 The M’ 멤버십 론칭

기사승인 2019.04.22  11:10:46

공유
default_news_ad1
매월 할인·생활정보 등 단독 이벤트 제공
 
   
▲ 21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미트클럽 The M’을 홍보하고 있다.(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자사 멤버십 ‘마이홈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축산상품 구매 시 다양한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미트클럽(Meat Club) The M’ 멤버십을 론칭했다고 21일 발표했다.
 
축산 카테고리 상품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로열티를 높이기 위해 탄생한 이번 멤버십은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미트클럽 The M’을 설정하면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가입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는 ‘미트클럽 The M’ 클럽 설정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다양한 축산상품에 대한 단독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유익한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단독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6월 12일까지 4만 원 이상 구매할 때마다 e-스탬프를 제공해 4000원부터 최대 8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담겨있는 사은쿠폰을 증정한다.
 
또 내달 9일부터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농협 안심한우 구이류(등심·안심·채끝·부채살) 40% 단독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채소류 14종 10% 할인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이노베이션팀장은 “지난달 ‘고기대방출’ 기획을 통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폭발적인 고객 반응을 얻은 바 있는 홈플러스가 이번 미트클럽 The M 론칭을 통해 업계 축산 카테고리 선점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현재 마이홈플러스 앱을 통해 △베이비&키즈 클럽 △와인클럽(와인에 반하다) △건강클럽(The H) 등을 운영하며 각 카테고리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현수 기자 leehs010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