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내친김에 뮤지션까지 도전? ‘기다릴게’M/V 화제…각종 음원사이트에서도 ‘OK’

기사승인 2019.04.22  04:44:17

공유
default_news_ad1
   
▲ 감스트가 내친김에 뮤지션까지 도전장을 내밀었다/GAMST(감스트) - '기다릴게' Official M/V 캡처
인기 BJ 감스트가 뮤지션까지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감스트는 지난 3월 ‘기다릴게’라는 곡으로 뮤직비디오를 동영상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GAMST(감스트) - '기다릴게' Official M/V>라는 제하의 동영상에서 감스트는 본인이 주인공이 돼서 누군가를 하염없이 기다리는 모습을 보였다.

별다른 내용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기다린다. 중간 중간 보이는 것은 바쁘게 움직이는 불 켜진 사무실과 오가는 차들 뿐.

이 뮤직비디오에는 감스트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을 발산한다.

개인방송에서 최고의 인기를 달리는 감스트가 싱어송라이터로 활동을 시작하자 많은 이들이 찾아와 댓글을 남기고 있다.

남겨진 댓글 중 유독 눈에 띠는 것은 ‘He is No.1 North Korea singer’, ‘한 번 들은 사람은 있어도 두 번 들은 사람은 없다는 전설의 띵곡이 이건가요??’, ‘진성+기계음(오토튠) 인줄 알았더니 진성+가래 구나...’라는 댓글이 웃음을 주고 있다.

감스트는 이 M/V를 통해 직접 작사와 작곡, 주인공까지 1인 다역을 깔끔하게 소화해 낼 수 있다는 모습을 보여 만능 엔터테인먼트로의 저력을 꾸밈없이 보여줬다.

현재  약 95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이 M/V에 수록된 스트리밍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9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최신기사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