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호텔소식]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I Love Westin I Love Green 패키지

기사승인 2019.02.12  16:47:57

공유
default_news_ad1
수익금 일부 친환경 캠페인에 사용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액티비티 프로그램 '해상케이블카 대모험'.(사진제공=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2월 30일까지 ‘I Love Westin I Love Green’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의 친환경 캠페인 ‘I Love Westin I Love Green’의 일환으로 수익금 일부를 친환경 캠페인에 사용한다. 친환경 패키지 이용 시 부산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프로그램 2인 체험 기회와 친환경 메쉬 에코백을 제공한다.
 
아웃도어 액티비티는 요일에 따라 ‘해상케이블카 대모험’과 ‘오륙도 상륙작전’ 중 1가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모든 야외 체험 프로그램은 호텔의 체험 프로그램 전담팀인 FaCe(페이스·Fun Activity Cool Entertainer)가 동행해 더욱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해상케이블카 대모험은 송도 케이블카를 타고 해안 절경을 감상하고 아미동 전망대와 흰여울 문화마을 투어까지 이어지는 프로그램이다. 오륙도 상륙작전은 이기대 해안 절경을 따라 자연의 신비를 간직한 오륙도까지 이어지는 힐링 트레킹이다.
 
‘Once I was a plastic bottle’이라는 이름의 친환경 메쉬 에코백은 버려진 페트병에서 얻은 리사이클링 원단을 이용해 만들었다. 땅에 버려진 페트병 1개가 분해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최소 100년으로 리사이클링 친환경 에코백을 사용하며 지구의 부담을 줄여주자는 특별한 친환경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방향, 요일에 따라 21만~43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으로 선보이며 이용기간 제외일 등 자세한 사항은 호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현수 기자 leehs010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