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호텔소식] 힐튼 부산,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9.02.12  16:26:48

공유
default_news_ad1
   
▲ 힐튼 부산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스위트 코너.(사진제공=힐튼 부산)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은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루프탑 테라스에서 이국적인 기장 바다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맥퀸즈 바(McQueen’s Bar)에서는 14일 밸런타인데이 단 하루를 위한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다이닝’을 선보인다.
 
맥퀸즈 바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다이닝은 총주방장의 정성이 가득 담긴 6가지의 품격 있는 코스로 만나볼 수 있다. 전채 요리는 프랑스 3대 진미 중 하나인 ‘트뤼플 커스터드’, 신선한 ‘통영산 생 참치’와 세계 진미로 알려진 ‘캐비아’로 시작해 쫄깃한 관자를 곁들인 ‘랍스터 비스크 수프’ 그리고 ‘라즈베리 셔벳’으로 메인 요리 전 충분히 입맛을 돋우어준다. 메인으로는 그릴에 구운 호주산 안심을 프랑스 최고의 고급 식자재로 알려져 있는 푸아그라 및 레드와인 소스와 함께 제공해 입 안 가득 풍부한 육즙의 안심과 부드러운 푸아그라의 환상적인 조화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마무리로 레드 빛의 하트 모양에 달콤한 딸기 리덕션과 상큼한 애플 민트가 곁들여져 있는 ‘밸런타인 딸기’ 케이크가 디저트로 준비돼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며 사전 예약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0만 원(세금 포함)이다.
 
이밖에도 감각적인 비주얼과 독창적인 맛의 케이크를 자랑하는 스위트 코너(Sweet Corner)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달콤한 밸런타인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제철 생딸기와 생크림을 겹겹이 쌓아 풍성함을 더한 ‘스트로베리 쇼트’ 케이크, 상큼한 만다린 유자, 녹차크림, 흑임자 다쿠와즈로 씹는 맛을 더한 ‘바닐라 무스’ 케이크, 라임 무스와 라벤더 초코무스에 레드 빛을 더해 밸런타인 느낌을 물씬 살린 ‘라벤더 레드’ 케이크 등 달콤하고 색다른 케이크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판매기간은 오는 17일까지며 가격은 7900원부터다. 스위트 코너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현수 기자 leehs010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