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호텔소식] 부산롯데호텔, 주말 한정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개최

기사승인 2019.02.12  16:24:05

공유
default_news_ad1
다양한 딸기 디저트·식사류 제공
 
   
▲ 부산롯데호텔 주말 및 공휴일 한정 스트로베리 피크닉.(사진제공=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내달 3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과 공휴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호텔 1층 더라운지에서 ‘스트로베리 피크닉’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 소풍’을 테마로 세미 뷔페 형식으로 진행된다. 딸기를 주제로 한 30여 종의 다양한 디저트와 식사류 10종을 함께 제공하며 가격은 성인 5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소인(49개월~만 12세) 3만 원이다.
 
고객들은 웰컴 드링크로 딸기 모히토나 로제 스파클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후 제공되는 주요 메뉴로는 딸기 타르트, 딸기 푸딩, 딸기 파나코타, 딸기 스파게티 등 딸기를 활용한 이색메뉴가 눈에 띈다. 식사류로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부터 제대로 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찹스테이크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부산롯데호텔 관계자는 “이번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에서는 단순하게 디저트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식사까지 풀코스로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주말에 멀리 나가지 않고도 가까운 도심에서 소풍을 온 듯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 1층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는 내달 15일까지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진행해 딸기로 만든 9가지의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딸기 컵 티라미슈, 밀푀유 등 꾸준히 인기 있는 메뉴는 물론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메뉴를 추가해 진행한다. 이현수 기자 leehs010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