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스포 마지막회 까메오 한지민 출연?…누리꾼들이 점치는 결말은?

기사승인 2019.01.12  09:15:54

공유
default_news_ad1
   
▲ 스카이캐슬 예고편 캡처. 우주가 자신이 살인범이 아니라고 하면서 스포에 더욱 관심이 끌리고 있다.
[일간리더스경제신문=김민지 기자] jtbc <스카이캐슬>이 시청률 16.4%(닐슨코리아)를 달성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면서 인기를 끌자 ‘스카이캐슬 스포’라는 제목의 블로그와 카페가 우후죽순처럼 늘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주의 19살 생일파티가 열린 날 밤 김혜나가 떨어져 죽는 사고가 발생하고 김주영은 자신이 가르치는 서진이 죽였다고 판단해 황우주를 희생양으로 선택해 우주가 체포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이 끝나자 한 카페에 올라온 글이 눈길을 끈다.

지난 8일 작성된 것으로 보이는 이 카페 글에는‘스카이캐슬 스포라네용’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채팅 캡처화면이 게재됐다.

‘현재 19화 촬영 중 스포’라는 글로 시작된 이 캡처본에는 ▲혜나는 곽미향에 의한 타살 ▲예서 시험지 유출 그리고 혜나 폭로 ▲우주 용의자 지목 ▲우주 자해자살 ▲차파국 반성 후 세리 용서 ▲곽미향 교통사고로 사망 동승자 예서 생존 ▲황치영 악역으로 변함 ▲찐찐희(진진희)-황치영 불륜 ▲김주영은 이수임 소설에 의해 매장돼서 미국으로 돌아감 ▲병원장 손자 수술로 인해 강준상 기조실장 됨 ▲결국 정준호 병원장 당선 ▲조선생이 김주영 배신하고 염정아에게 실마리 제공 및 도와줌 ▲마지막회 까메오 한지민 출연예정이라고 돼있다.

특히, 이 글에 적힌 ‘우주 용의자 지목’이라는 글과 같이 실제로 우주가 체포되면서 신빙성을 더해주고 있고 12일 예고편에서도 우주가 자신이 아니라고 강하게 주장하는 장면이 있어 우주가 아닌 곽미향에 의한 타살이 맞는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마지막회에 까메오로 한지민이 출연할지와 한지민이 출연한다면 어떤 역할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9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