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에듀피디, 코레일 필기시험 특징 반영 ‘NCS 봉투모의고사’ 개정판 선보여

기사승인 2019.01.11  17:35:33

공유
default_news_ad1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9년 상반기 코레일(한국철도공사) NCS 필기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코레일 필기시험 영역별 특징을 완벽 반영한 ‘NCS 코레일 직무능력 봉투모의고사’ 개정판을 14일경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듀피디에서 새롭게 개정 출시하는 ‘NCS 코레일 직무능력 봉투모의고사’는 코레일 NCS 필기시험 직무능력검사(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에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제 시험 문항 수와 같은 50문항 60분의 ‘모의고사 3회분’과 ‘정답 및 해설지’, ‘OMR 카드’로 구성된 봉투형 모의고사이다.
 
코레일 NCS 필기시험은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순으로 진행되며, 종합적 사고력을 필요로 하는 PSAT 수준의 문제 비중이 커 NCS 영역별 출제 특징과 빈출 유형 파악을 중점으로 PSAT 유형도 함께 대비할 수 있는 교재로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권장된다.
 
에듀피디의 ‘NCS 코레일 직무능력 봉투모의고사’는 ▲‘의사소통능력’파트의 문항 지문이 긴 편이 것을 고려해 속독 및 요점 파악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지문이 긴 문항을 다수 수록하고, 표이해 문제가 많이 출제되는 ▲‘수리영역’은 자료해석 문제를 집중 수록했으며, 시간 누수가 발생하는 ▲‘문제해결능력’은 모순이 되는 지문을 찾는 등 사고력과 논리력을 기를 수 있는 문항을 수록하였다.
 
특히 코레일 NCS 직무능력 필기시험 난도가 PSAT 유형에 근접한 것을 고려해 PSAT 형태가 생소하고 학습방향을 잡지 못한 수험생들도 종합적 사고력을 필요로 하는 피셋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출제가 예상되는 피셋 대표 유형을 영역별로 다수 수록하였다.
 
또한 상세 풀이 과정과 정답 포인트를 담은 해설을 수록해 문제를 리뷰하며 자신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문제 접근 과정의 정확한 이해를 통해 문제해결 능력과 정답률을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OMR 답안지를 수록하여 모의시험 연습으로 시간 안배 능력과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코레일 채용 필기시험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막막함을 덜어주고 단기 실력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본 교재로 진행되는 2019년 한국철도공사 코레일 NCS 시험 대비 ‘파이널 모의고사 특강’을 7일 단기과정으로 오픈하고 새로운 교수진들과 함께 영역별 출제 특징에 맞춘 문제풀이 접근법과 시간 단축 공략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피디의 ‘NCS 코레일 직무능력 봉투모의고사’는 14일경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인터넷 서점 사이트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