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 2018 대한민국 탑클래스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8.12.31  15:00:25

공유
default_news_ad1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가 지난 28일 서울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탑클래스 대상 시상식’에서 해외선물교육과 블록체인 육성공로로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해외선물컨설팅 및 해외선물 교육전문가인 마 대표는 그동안 MTN 머니투데이방송을 비롯해 여러 매체에서 비트코인 관련 내용을 이슈화 한 바 있다. 그는 이번 시상식에서 그동안 해외선물 보급과 교육, 그리고 최근 블록체인 육성을 위한 노력에도 그 공적을 인정받게 된 것.
 
마홍일 대표는 그동안 매일경제TV, 서울경제TV, 머니투데이방송, 아시아경제TV 등 각종 금융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금융투자 노하우를 전수보급했다. 얼마 전 룩스바이오 셀 코인 런칭 행사에 참석한 마 대표는 세계 영향력있는 크립토들과 포럼형식에 토론을 나누기도 했다.
 
그는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조금이나마 금융발전에 일조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치·사회·문화예술·경제·교육 등 각 분야에서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표창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시상식은 2018 대한민국 탑클래스 대상 선정위원회(회장 김병관)와 시사뉴스메이커가 공동 주최했으며 한국미디어컴퍼니 주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후원했다.
 
마홍일 대표 이외에도 올해 수상자로 김순례 국회의원, 박주민 국회의원, 유동균 서울 마포구청장, 이종화 충남도의회 부의장, 방송인 겸 가수 조영구, 부산시컬링협회 신성욱 회장, 배기연미용기능장의집 배기연 원장, ㈜경동레저산업 송명수 대표, 노랑다리미술관 손일광 관장 등 총 35명이 선정되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