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해파랑길에서 새해소원 빌자

기사승인 2018.12.07  10:48:19

공유
default_news_ad1
트레킹 어플리케이션 트랭글과 해파랑길 新바람 이벤트 진행
유료 콘텐츠 무료 다운로드 제공되고 한정판 굿즈 등 경품증정

 
   
▲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해파랑길 新바람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사진제공=부산관광공사)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해파랑길의 시작점인 부산코스를 걸으며 새해소원을 빌어보는 행사로 ‘해파랑길 新바람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파랑길은 코리아둘레길 중 동해안길로 동해의 떠오르는 해와 푸른 바다를 길동무 삼아 함께 걷는다는 뜻이다. 부산 오륙도해맞이공원에서 시작해 강원도 고성 통일전망대까지 이어진 10개구간, 50개 코스 770Km의 길이며 부산구간은 오륙도해맞이공원에서 진하해변까지 4개 코스 약 70Km로 구성됐다.
 
전국 인기 트레킹 어플리케이션인 ‘트랭글’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이번행사에서 트랭글의 유료 콘텐츠인 코스 북을 해파랑길 전 구간은 선착순 1,000명에게, 부산구간은 참가자 전원에게 무료다운로드가 제공된다.
 
또 행사기간 트랭글 앱을 켜고 부산코스를 걸어서 GPS 스탬프 인증을 받은 참가자에게 4만5000원 상당의 한정판 굿즈, 5천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콘, 해파랑길 실물 기념뱃지 등 다양한 경품도 추첨해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해파랑길 新바람 이벤트’ 상세한 참여 방법은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 또는 트랭글 홈페이지나 앱을 다운받아 확인할 수 있다. 홍윤 기자 forester87@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