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주도 중문 맛집 ‘갈치왕’, 중문관광단지 갈치요리 전문식당 주목

기사승인 2018.11.09  16:57:48

공유
default_news_ad1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제주도의 바다와 아름다운 경관을 보기 위해 여행객들이 붐비고 있다. 겨울의 문턱 앞에 놓인 제주도는 쾌청한 바람, 올레길, 둘레길, 막바지 단풍 등 여러 가지 매력적인 요소를 가지고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제주도의 많은 관광명소 중 중문관광단지는 단연 으뜸이다. 이곳은 바다 주변에 인접하고 있어 프리미엄급 숙소가 많이 위치하고 있으며, 맛집과 카페들이 즐비해 제주도를 여행하는 여행객들이 필수적으로 방문하는 곳이다. 또한 많은 관광객들이 중문을 찾는 이유는 독특하고 맛있는 제주도만의 신선한 해물요리가 가득하기 때문이다.
 
그 중 제주 서귀포 상예동에 위치한 ‘제주 갈치왕’은 100% 제주도산 갈치를 사용하는 갈치요리 전문식당으로, 제주 현지인들에게도 가장 인기 있는 갈치구이, 갈치조림 맛집이다.
 
중문에 위치한 여러 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이 매우 쉬우며, 최대 60명이 동시에 식사가 가능한 식당이다. ‘갈치왕’은 신선한 식재료와 특제 양념을 어우러지게 요리하고 있으며, 저렴한 세트가 구성되어 있어, “여행객들에게 맛있는 갈치를 부담 없이 제공하기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전했다. 또한 “갈치구이 모둠세트는 2인 75,000원, 3인 85,000원, 4인 95,000원이며, 주문 시 갈치회, 전복버터구이, 옥돔구이, 고등어구이, 전복뚝배기, 갈치조림 등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메뉴를 동시에 제공한다.”며 덧붙였다.
 
앞에도 이야기 한 것과 같이 ‘갈치왕’의 장점은 신선한 제주산 갈치이다. 식당에서 사용되는 모든 갈치는 당일 한림항 서귀포 항에서 직접 경매한 생선을 사용한다. 아울러 제주 중문 맛집 갈치왕은 제주 대표맛집, 제주 중문맛집이라는 타이틀에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 갈치왕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이다. 단체 예약 시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또한 음주사고 예방을 위해 중문 관광단지 내 숙소까지 이동서비스도 제공한다. ‘갈치왕’은 제주 서귀포시 상예동 1719-1에 위치하고 있으며, 메뉴와 단체예약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