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성분과 세척력 잡은 화제의 살림백서 세탁조 클리너 "동춘상회" 입점

기사승인 2018.11.09  15:58:26

공유
default_news_ad1
   

세탁을 해도 퀴퀴한 냄새가 없어지지 않고 깔끔히 세척되었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 세탁세제를 바꾸어 보아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든다면 세탁세제의 문제가 아닌 세탁기가 그 원인일 수 있다.
 
나와 우리 가족의 빨랫감을 책임져주는 세탁기이지만 정작 세탁기 속 세탁조에 많은 이물질이 낀다는 사실을 잊곤 한다.
 
실제로 이전 매체들을 통해 세탁조의 오염도가 변기 안쪽보다도 몇백 배 이상 높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기도 하였다.
 
세탁세제는 빨랫감의 오염된 물질을 세척하는데 알맞은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세탁조에 낀 오염물질까지 제거하기에는 역부족이다. 세탁조에 낀 오염물질을 제거하는데 최적의 성분으로 이루어진 세탁조 클리너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다.
 
세탁조 클리너는 세탁조에 낀 오염물질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세탁 후에도 나타날 수 있는 섬유속 피부질환의 원인을 제거해준다.
 
실제로 많은 후기 글과 후기 영상들을 통해 세탁조 클리너의 세탁조 세척력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후기를 본 이들은 '세탁조에 이렇게 많은 이물질이 끼어있었을지 전혀 몰랐다.'
 
세탁조 청소는 앞으로 주기적으로 해주어야 할 필수 요소가 된 것 같다.' 등 대부분 세탁조 클리너의 세척력에 놀라는 반응이 많았다.
 
이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에서는 식물성 자연친화 세정 성분과 발효 EM으로 이루어진
 
세탁조 클리너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살림백서 관계자는 '세탁조 세정제에도 오염물을 제거하는데 쓰이는 성분이 또다시 인체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존재한다.'면서 '자사의 세탁조 클리너에는 성분은 안심할 수 있는 성분이되 세척력은 우수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착하더라도 과하지 않은, 필요한 만큼만'이라는 자사의 철학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는 것이 세탁세제, 주방세제 등에 이어 세탁조 클리너까지 많은 살림백서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비결이 아닐까 싶다.
 
살림백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편의와 바디버든을 줄이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만을 만들 것을 약속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