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천사표 가수 성진, 정규2집 트로트신보 공식발매

기사승인 2018.11.09  11:24:13

공유
default_news_ad1
   
 
MBC 전국시대, KBS세상의모든아침 에서 화제를 모았던 훈남 가수 성진의 정규2집 트로트신보가 공식발매됐다.

오프라인 정규1집 앨범 '백년사랑', '삼세번', '둥둥 내사랑', '순이를 위하여'를 발표한데 이어, 온오프라인에 공식발매 하는 이번 2집 정규앨범에는 국가대표 트로트퀸 장윤정의 최신인기곡 당신편의 작곡가인 권노해만이 작곡한 '당신만을 사랑해'가 담겨있다.

또 '권노해만 성진' 공동 작사.작곡의 명품곡 '마산항구'를 비롯해 가수 성진이 직접 작사작곡한 '내 사랑은 당신뿐이야', 성진 작사곡 '내 나이 묻지마라(리마스터 New Ver.)' 등도 수록했다.

한국방송가수협회 경남지회장, 한국다문화예술원 창원시 지부장, 다솜문화예술봉사단 단장을 맡고 있는 가수 성진은 2015 세계평화언론대상 사회공헌부문 봉사 대상을 수상한 공룡가수이며, 나이보다 한참 어린 동안 외모로 방송가에 화제를 모으며, 2006 KBS세상의 모든아침, MBC전국시대 등 지상파 방송은 물론, 수많은 지역 방송에도 출연 한 바 있다.

사회공헌부문 봉사 대상을 수상한 성진(이병조) 다솜회 단장은 문화공연이 취약한 농어촌을 방문해 '찾아가는 노래실은 음악회'를 개최 해 도민들의 문화의식을 향상 시켰으며, 청소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다양한 직업을 연계해 채용 및 기회를 제공하고, 자비를 들여 양로원 및 요양병원, 고아원등 먹거리 봉사와 무료공연을 무려 200여 차례 이상 이어오며, 현재까지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노래하는 천사표 가수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9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set_C1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