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해커스 공인중개사 김유정 합격생, 공인중개사 시험 7가지 합격비결 공개

기사승인 2018.10.29  12:00:35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10월 27일 토요일,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치러졌다. 시험일을 기점으로 2018년 커리큘럼은 마무리되고, 새롭게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은 2019년 시험 합격을 목표로 도전하게 된다.
 
공인중개사 전문가들은 공인중개사 교육기관을 선택할 때, 긴 수험생활의 길잡이가 되어 줄 교수진과 교재를 깐깐히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한다. 이러한 면에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스타 강사진과 베스트셀러 교재들로 수강생들의 칭찬과 추천을 받고 있다.
 
제28회 공인중개사시험 동차 합격생 해커스 동문 김유정 님은 "토익 토플을 항상 해커스에서 공부했었기에 믿음이 두터웠다”며 “1년이라는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만큼, 최종결정 전까지 인터넷도 찾아보고, 무료 샘플강의를 들으며 타 학원과 비교도 했다”고 전했다. 또한 “서점에 가서 교재도 모두 꼼꼼하게 비교해보면서 해커스에 대한 신뢰가 더 커졌다"고 밝혔다.
 
특히 김씨가 해커스를 선택한 결정적인 이유는 교수진들이 타사에 비해 젊고, 교재가 공부하기 쉽도록 정리가 되어있으며, 특히 핵심체크나 헷갈리는 부분들을 표로 정리해 놓은 점들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라며 해커스 교수진과 교재를 적극적으로 추천했다.
 
실제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은 2017년 시험 전지문/유형 유사를 이뤄내 어떤 유형의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강의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는 전 교재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베스트셀러 교재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김 씨는 인터넷 강의 수험생들에 “저처럼 인터넷 강의로도 얼마든지 동차에 합격할 수 있다"고 응원하며, "다만 아래의 일곱 가지는 꼭 당부드리고 싶다"며 합격 비결을 밝혔다.
 
그는 “첫째, 절대 진도를 미루지 마세요. 둘째, 스트레스를 해소할 무언가를 꼭 만드세요. 셋째, 문제를 최대한 많이 풀어보세요. 넷째, 이것저것 많은 자료를 볼 필요 없어요. 학원에서 올라오는 자료들만 잘 풀어도 합격하는 데 아무 지장 없습니다. 다섯째, 전국 모의고사를 한 번 정도는 학원에서 실전처럼 연습해보세요. 여섯째, 여섯 과목 모두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니 두루두루 반복해서 보고 1차 2차 나누어 주력으로 할 과목을 선택하세요. 마지막으로, 자신을 믿고 해커스에 그냥 나를 맡기세요. 해커스 교수님들이 하라는 그대로만 하신다면 60점은 충분히 나와요. 반드시 해낼 수 있습니다”라며 당부했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기초탄탄 패키지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합격비법서(비매품 교재)'와 ‘기초용어 500(비매품 교재)’, ’입문/기본강의 무료수강권(15일권)’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 중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입문하는 수험생들에게 흔들리지 않고 탄탄하게 기초를 잡아줄 필수 교재와 강의를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으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빠른 신청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더 많은 후기와, '기초탄탄 패키지 무료배포' 이벤트 신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