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씨와이비코리아 디어올스킨 김민경 대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이 가장 중요”

기사승인 2018.10.18  17:36:19

공유
default_news_ad1
   
 

최근 화장품 브랜드 디어올스킨은 신제품 '아이소라인 윤곽토너'를 론칭했다. 일반 토너가 아닌 거품토너로 개발된 디어올스킨의 아이소라인 윤곽토너는 대용량의 본품 외에도 거품용기와 미스트용기 그리고 파우치까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디어올스킨을 만든 씨와이비코리아의 김민경 대표는 20대의 젊은 CEO로 실시간으로 변하는 화장품 업계의 트렌드를 앞서 나가면서도 성분에 대한 안정성과 소비자가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좋은 상품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김민경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나눠봤다.
 
▶디어올스킨의 첫 제품으로 토너를 선택한 이유가 있나?
우리 피부는 시시각각 표정의 변화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은 날아가고 탄력은 저하된다. 제때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푸석푸석하고 탄력 없는 피부로 인상까지 바뀌게 된다. 동안피부의 기본은 탄력인데, 탱글탱글하고 수분감 넘치는 피부를 위해 작은 실천부터 하나씩 실행해가면 좋을 것 같아 기본에 충실하자는 의미로 토너를 선택하게 됐다.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는 방법이 있다면
하루에 2리터 물 마시기, 영양가 있는 음식 골고루 먹기, 금주, 금연, 꾸준히 운동하기 등이 있다. 실생활에 밀접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탄력을 유지할 수 있는 좋은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해 꾸준하게 사용하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이자, 간편한 방법이다.
 
▶토너가 그렇게 중요한가?
토너는 누구나, 4계절 모두 사용하는 스킨케어의 기초이면서 가장 중요한 단계다. 원가,단가를 낮추기 위해 좋은 성분에 물을 많이 넣어서 토너의 양을 늘리고 좋은 제품으로 보이게끔 하는 경우도 가끔 있다고 들었다. 물을 많이 함유하게 되면 보기에는 양이 많고 촉촉해 보이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금방 건조해지시는걸 느낄 수 있다. 그래서 토너가 중요하다.
 
▶디어올스킨에서 이번에 출시한 일명 '거품토너'는 어떤 제품인가?
디어올스킨 아이소라인 윤곽토너는 푸에라리아 성분을 79,800ppm을 넣어 화장품의 기본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면서 탄력까지 챙겨주는 팔방미인 토너다. 얼굴의 미세 굴곡까지 텐션을 올려주는 푸에라리아 성분을 사용해 토너지만 에센스의 효과를 그대로 피부에 전달해 집중적인 수분, 탄력 케어를 도울 수 있다.
 
▶푸에라리아는 어떤 성분인가?
푸에라리아는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단백질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해 피부 주름과 노화를 예방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착한 성분이다. 태국 국립대학 출라룽컨 대학의 임상실험과 약의학 연구 등 여러 임상실험을 거쳐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입증받기도 했다. 아이소라인 토너의 성분은 최저자극을 지향해 어느 피부가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그린등급의 성분만 담은 것이 특징이다.
 
▶그 외 성분으로는 뭐가 있나?
토너 속 또 하나의 주성분인 병풀추출물은 피부 재생, 항염, 항균 효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 피부 수분을 채워주고 수분막을 형성해주는 알로에도 첨가했다.
 
▶포부가 있다면
민감하고 건조한, 트러블 피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부담 없는 스킨토너를 선보이게 됐다. 탄탄한 보습막을 부여해 속부터 탄력을 채워주는 디어올스킨 제품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한편, 씨와이비코리아의 제품 총판과 마케팅을 맡고 있는 배네타 엔터테이먼트의 이선정 실장은 “많은 여성들이 나이를 불문하고 시술, 수술, V라인에 좋다는 음식 섭취 등 탄력 있고 윤곽이 살아있는 페이스라인으로 가꾸기 위해 시간과 비용을 들여 노력하지만 부작용에 대한 위험을 피하기 어렵다”며 “이에 비용과 부작용이라는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김민경 대표와 함께 손쉽고 확실하게 윤곽을 살려줄 수 있는 제품을 연구해 '아이소라인 윤곽토너'가 탄생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