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서울까지 30분, 트리플역세권 운정신도시 ‘운정역 센트럴 하이뷰’ 분양 예정

기사승인 2018.10.18  14:53:27

공유
default_news_ad1
   
 

정우개발(주)이 파주시 운정지구(파주시 와동동 1433)에 ‘운정역 센트럴 하이뷰’를 분양한다.
 
단지가 속한 운정지구는 트리플 역세권 단지로 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운정역을 비롯 GTX-A노선, 지하철 3호선 연장 등이 예정이거나 계획 중에 있기 때문이다.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운정역은 급행 이용시 서울DMC역까지는 약22분, 서울역까지는 약34분에 도착해 서울 중심권역까지 30분대에 도착할 수 있어 서울로 빠른 시간 안에 이동이 가능하고 출퇴근 역시 수월하다.
 
또한 동탄에서 출발해 삼성, 서울역, 킨텍스, 파주까지 이어지는 GTX-A노선이 개발 확정됐다. GTX-A노선이 개통하게 되면 운정에서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도착해 향후 서울과의 접근성이 현격하게 개선된다. 2018년 말 착공되어 2023년 개통이 예정돼 있다.
 
일산에서 파주를 연결하는 지하철 3호선 연장도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에 포함되어 현재 예비타당성을 심사 중으로 개통시 고양시 생활권으로 확대 편입되는 등 주변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급격히 상승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김포에서 파주, 포천을 잇는 제2외곽 순환도로가 현재 전구간 공사 중으로 2024년 개통예정이고, 문산에서 운정을 경유하여 서울 북부를 연결하는 서울(상암)-문산 고속도로 역시 2020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고속도로는 서문고속도로를 통해 광명, 서해안 고속도로와도 연결될 예정으로 운정지구를 중심으로 사통팔달의 프리미엄 교통망이 형성된다.
 
단지 주변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 것도 눈여겨봐야 할 체크 포인트다. 교통 등 접근성이 우수한 단지에 녹지 환경까지 갖추고 있는 곳은 주거 및 투자지역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기 때문이다.
 
단지는 주변에 운정호수공원, 세모뜰공원 등이 있어 쾌적한 자연 환경 속에서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운정호수공원과 세모뜰 공원 모두 도보로 이용 가능해 자연친화적인 웰빙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또한 삼학산, 공릉천, 컨트리 클럽 등 다채로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어 향후 명품 주거지역으로 가치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운정역 센트럴 하이뷰’는 분양에 앞서 10월 16일 견본주택 2층에서 부동산 사업설명회를 개최했으며, 금일(18일) 2차 부동산 사업설명회가 진행된다. ‘운정역 센트럴 하이뷰’는 지하 2층~지상23층, 전용면적 19㎡~55㎡, 오피스텔 총 397실 규모로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74-2번지 연세프라자 1층에 위치하며, 11월 초 오픈할 예정이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