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유통소식] 신세계百 센텀점, 국내 최초 e-스포츠 & 게임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18.10.12  09:31:42

공유
default_news_ad1
오는 24일까지 슈퍼플레이 멀티샵 운영
굿즈 판매 및 다양한 이벤트 마련

 
   
▲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마련된 슈퍼플레이 멀티샵 매장.(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오는 24일까지 지하 2층 중앙광장 앞 행사장에서 국내 최초로 e-스포츠 & 게임 전문 브랜드 ‘슈퍼플레이(SuperPlay)’의 멀티샵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슈퍼플레이는 그동안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여러 프로 게임팀과의 협업을 통해 MD 상품 개발 및 브랜딩을 진행해왔다. 또 최근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의 공식 굿즈를 개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LOL 관련 제품 20종, 배틀그라운드 관련 제품 37종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굿즈 판매뿐만 아니라 선수들이 사용하는 게이밍 세트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존에 설치된 PC로 LOL 및 배틀그라운드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며 일정 목표 달성 시 배틀드라운드 굿즈인 ‘이겼닭다리 인형’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KT 롤스터 프로 게임팀을 초청해 선착순 200명 대상 팬미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는 팝업스토어 오픈 프로모션으로 슈퍼플레이 SNS 게시물 공유 시 하루 30개 한정으로 ‘페이커 스냅백’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현수 기자 leehs010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