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젠틀마스크, 롯데백화점 내 ‘올강’ 매장 2곳 동시 입점

기사승인 2018.09.14  16:41:12

공유
default_news_ad1
   

민감성 피부를 위한 라이프 코스메틱 ‘젠틀마스크(GentleMask)’는 지난 9월 8일, 젠틀마스크 전 제품을 롯데백화점 부천 중동점과 부산 동래 점 내 ‘올강(ALLKANG)’ 매장 2곳에 동시 입점했다고 밝혔다.
 
‘올강’은 아비스타, 대현, F&F, 동광, 제일모직 등에서 18년 동안 실력을 쌓은 강현석 디자이너가 런칭한 컨템포러리 여성 토탈 브랜드로 최근 다양한 액세서리 및 뷰티 제품과의 콜라보레이션 및 샵인샵을 진행 중에 있다.
 
‘올강’ 관계자는 “현대인을 위한 실용주의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젠틀마스크’의 콘셉이 에이지리스, 타임리스, 컨템포러리를 지향하는 ‘올강’의 콘셉과 같은 맥락을 가지고 있다”며, “’젠틀마스크’는 입점 첫날부터 매장 방문 고객들의 꾸준한 문의와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 “전 제품이 꾸준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지만 특히, ‘아로마틱 트리트먼트 오일’의 경우 30대 이상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팔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유기농 호호바 오일과 오가닉 포도씨오일을 포함한 다양한 천연 오일과 토코페롤 성분만을 블랜딩하여 만든 천연 오일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를 스파 받은 듯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 주는 고 보습 오일 제품이다. 특히 화학 향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장미, 캐모마일, 라반딘, 제라늄의 4가지 플로럴 오일을 믹스해 하루 종일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특유의 향을 즐길 수 있다.
젠틀마스크 관계자는 “본 롯데백화점 입점을 필두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와 유통망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젠틀마스크의 전 제품은 본 오프라인 매장 2곳(롯데백화점 부천 중동 점, 부산 동래 점 내 ‘올강’ 매장)에서 테스트와 구매가 모두 가능하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