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결혼정보회사 가연, 싱글은 이제 그만 ‘굿바이 골드싱글’ 미팅파티 실시

기사승인 2018.09.14  15:08:17

공유
default_news_ad1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골드 싱글들의 외로움을 달래주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가연은 혼자보다 둘 일 때 더욱 빛나는 만혼 싱글 남녀만을 위한 굿바이 골드싱글 미팅파티를 실시한다.
 
다음달 6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 예정인 이번 행사는 가연 만혼 정회원 7쌍(총 1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번 미팅파티는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끝내고 설레는 사랑을 시작하고픈 미혼남녀를 위한 로맨틱 데이트를 컨셉으로 기획돼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티 참가자들은 도심 속 멋진 호텔에서 고급 코스요리와 와인을 즐기며 이성과의 환상적인 데이트 시간을 갖는다.
 
가연은 참가자들을 위해 전문 MC 진행 하의 게임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할 뿐만 아니라 풍미 깊은 와인, 피부 관리를 위한 화장품 세트, 마음이 편안해지는 고급 캔들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화려하지만 한 편으론 외로운 만혼 남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미팅파티는 9월 30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행사 관련 문의사항은 이벤트팀 담당자를 통해 해결 가능하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