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끌라삐엘, 피부흡수율 42배 높인 저분자콜라겐 수분크림출시

기사승인 2018.09.14  13:24:23

공유
default_news_ad1
   
▲ ‘끌라삐엘 다이아셀 아쿠아 크림(타이모신 크림)’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인 ‘끌라삐엘 코리아’는 F/W시즌 저분자콜라겐 성분의 새로운 수분크림 ‘다이아셀 콜라겐 아쿠아크림’을 출시한다.
 
저분자 콜라겐은 일반 콜라겐보다 피부흡수율이 42배로 월등히 높아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수분과 영양공급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수분크림은 4계절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쓰는 여배우들도 수분관리가 피부 관리 비결이라고 말할 정도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도 피부 속 깊숙이까지 흡수되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일 것이다. 끌라삐엘은 이를 보완하기 위해 독자적 기술개발 완료 및 특허를 취득했다. 해당 특허는 좋은 성분들을 캡슐보호막으로 감싸 피부 속까지 파괴되지 않고 전달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공법이다.(타이모신 공법 thymosin B4 PTD [특허번호 제 10-1666934]
 
더욱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끌라삐엘 다이아셀 아쿠아크림’은 동물성 육류콜라겐이 아니라 수용성 어류콜라겐을 사용하여 피부가 예민한 사람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함 때문에 주름이 생기기 쉬운 환절기 꼭 필요한 수분케어, 62년 전통의 제약회사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다이아셀 아쿠아크림으로 제대로 관리 하도록 하자. ‘끌라삐엘 다이아셀 아쿠아크림(타이모신크림)’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