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리더스미래경영 CEO아카데미’ 6기 입학식 개최

기사승인 2018.09.14  11:10:51

공유
default_news_ad1
   
▲ ‘리더스미래경영 CEO아카데미’ 제6기 입학식이 지난 23일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열렸다. 입학식을 시작으로 향후 3개월간 총 12차례 강좌가 실시된다. 사진은 입학식에서 참석자들이 화이팅을 외치며 사진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 원동화 기자
각계각층 인사 60여명 참석해
3개월 간 12차례의 강좌 이어가

 
‘리더스미래경영 CEO아카데미’ 제6기 입학식이 지난 13일 오후 6시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열렸다.
 
‘리더스미래경영 CEO아카데미’는 리더스경제신문이 미래경영에 관한 국내 최고의 전문가와 지역 기업경영자를 이어주는 만남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서울의 미래학 전문 기관인 세계미래포럼과 공동으로 마련한 교육프로그램이다.

이날 입학식에는 이헌률 본사 대표를 비롯해 이영수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본부장, 오남환 BNK금융지주 부사장 등 지역 내 각계각층의 리더와 입학생, 졸업 원우 등 60여명이 참석해 6기 원우들의 입학을 축하했다.
 
행사는 △만찬 △국민의례 △본사 대표 인사말 △축사 △격려사 △포럼 배지 수여식 △6기 원우 대표 인사말 △축하공연 △강의일정 및 원우소개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헌률 리더스경제신문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다가오는 4차산업 혁명시대에는 미래경영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될 수밖에 없다”며 “강좌를 통해 원우들이 미래경영 학습과 더불어 친교를 통해 지역사회와 경제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6기 원우대표인 오남환 BNK금융지주 부사장은 “석학들의 유익한 강의를 듣다보면 반짝하는 통찰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며 “30명의 원우들이 3개월의 기간을 통해 지속적으로 네트워크를 형성했으면 한다. 잘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리더스미래경영 CEO아카데미’는 이날 입학식에 이어 오는 20일 실시되는 첫 강좌를 시작으로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향후 3개월 간 매주 목요일 12차례의 강좌를 이어갈 예정이다.
 
주요 강의로는 △부산경제의 현재와 미래 △스마트시대와 뉴패러다임 △블록체인과 가상화폐 △로봇시대의 도래와 기업혁신 등이 있다.
 
지난 1~5기에서는 지역 기업인, 변호사, 의사 등 각계각층의 인사 200여명이 참여했다. 당시 곽경택 영화감독, 장제국 동서대 총장 등이 강사로 나서 한국영화의 미래, 한중일 국제관계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에 나서 호평을 받았다.
 
향후 6기 포럼 강좌 내용은 매주 월요일자 신문에 게재될 예정이다. 장청희 기자 sweetpea@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