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혜미 해피투게더3 출연, 과거 언터처블 ‘가슴에 살아’피처링…‘나혜미’연습생 출신?

기사승인 2018.09.14  06:21:02

공유
default_news_ad1
   
 
[일간리더스경제신문=김민지 기자] 배우 겸 모델 ‘해피투게더3’나혜미가 남편 에릭과의 스윗한 러브스토를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3’에서는 유이, 이장우, 나혜미, 윤진이가 게스트로 출연 첫 방을 앞두고 있는 ‘하나 뿐인 내편’을 홍보했다.

이날 나혜미는“처음에는 에릭과 전혀 친분이 없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문자가 와 누가 장난치는 줄 알았다”면서 “그렇게 안 믿고 있었는데 (에릭에게서)전화가 왔고 조금씩 친구처럼 지내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에릭과의 첫 만남을 기억했다.

굴욕 없는 변천사도 공개됐다.

나혜미는 “학창시절 인기가 없지는 않았다. 편지를 받기도 했다”면서 자랑을 늘어놓다가도 “고기집 같은 곳에 가면 초등학생 때부터 내 앞에 술잔을 놔줬다”면서 노안을 겪었다고 털어놔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나혜미는 신인시절 힙합듀오 언터쳐블(UNTOUCHABLE)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그슴에 살아’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가 됐었다.

2010년 2월 4일 공개된 ‘가슴에 살아’는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보컬로 참여했고, 나혜미는 나르샤의 보컬에 맞춰 완벽한 립싱크 연기를 선보인 것.

초등학교 5학년 때 김기덕 감독의 ‘수취인불명’에 아역으로 출연한 것 외에도 초등학교 6학년 때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 신세경과 함께 연습생의 생활을 보여주는 장면에 나오기도 했던 나혜미는 2007년 MBC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하면서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9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인기기사

set_C1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