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해운대 가볼만한 곳…대게·랍스타요리 미포 ‘해운대횟집’

기사승인 2018.08.10  17:46:27

공유
default_news_ad1
   
 
8월 2주차가 지나면서 여름 극성수기를 맞이해 많은 여행객들이 부산으로 발길을 향하고 있는 추세다. 

전국의 여름 관광지 하면 1순위로 뽑히는 지역이 바로 부산이다. 부산은 우리나라 제2의 도시이자 관광특구로 무려 7개의 해수욕장과 먹거리와 놀거리가 풍부한 곳이다. 

그 중에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중 하나가 바로 해운대다. 해운대는 해수욕장 근처에서 다양한 파티와 페스티벌, 버스킹, 야외극장 등을 운영하고 먹거리 또한 풍부해 많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해운대에서도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곳이 해운대 미포에 위치한 ‘해운대횟집’이다. 해운대횟집은 부산 현지인들도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인데, 특히 대게와 랍스타 코스요리가 인기가 많다. 살이 꽉차고 신선한 대게와 랍스타를 해운대 오션뷰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것이다. 
 
   
 
해운대횟집은 대게와 랍스타 코스요리를 시키면 물회와 각종 해산물 등이 에피타이저로 제공된다. 전복, 산낙지, 멍게와 돔, 밀치, 광어, 우럭 등 모듬회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에피타이저와 메인 메뉴를 먹은 뒤에는 해물탕과 매운탕 또한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낼 수 있다.

해운대 미포선착장 맞은편 2층에 위치한 해운대횟집은 해운대 바다를 더 확실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창가 테라스 좌석의 경우에는 해가 지는 모습인 일몰을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체석이 구비돼 있어 가족외식 혹은 모임외식에도 적합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어 데이트나 조용한 자리에도 안성맞춤이다. 

해운대횟집 관계자는 “해운대횟집은 고객에게 최상의 식재료와 최고의 맛의 해산물을 제공해주기 위해 모든 대게, 랍스타 등의 해산물을 선별해 제공하고 있다”며 “코스요리 뿐만 아니라 계절별 특산물과 주방장 특선 요리 또한 제공된다”고 전했다.

한편 해운대횟집에서는 성수기 기간인 8월 한 달간 대게, 랍스타 코스요리를 주문 시 음료 또는 주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