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창원 상남동 맛집 ‘구워삶기’ 매콤불고기 전골의 원조맛 선보여

기사승인 2018.08.10  13:19:17

공유
default_news_ad1
   
 
무더운 더위가 입추를 맞아 한풀꺾인 요즘 경남의 대표적인 번화가인 창원 상남동은 입맛을 잃은 이들로 넘쳐난다. 창원 상남동은 다채로운 볼거리와 쇼핑거리, 창원 상남동 맛집들이 밀집되어 있어 창원을 찾은 여행객들 뿐만 아니라 현지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명소다.

맛있는 음식들이 즐비한 창원 상남동에서 특색있고 입맛 돋우는 메뉴로 인기있는 구워삶기는 줄서서 먹는 창원 상남동 맛집으로 통오징어 한마리가 드대로 들어간 메뉴인 매콤불고기가 인기다.

창원 상남동 맛집 구워삶기는 부산 서면에 본점을 둔 단일 메뉴 전문점으로써 매콤 불고기 전골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다. 부산 서면 본점은 2009년에 오픈하여 현재까지 현지인들과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줄서서먹는 맛집으로 부산에서 뿐만 아니라 창원 상남동까지 그 인기가 이어져 오고 있다.

구워삶기의 매콤 불고기는 메인 메뉴에 사리를 더해 먹을 수 있는 특색있는 음식으로 어떤 사리를 추가해 먹느냐에 따라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 매콤한맛을 찾으면서도 뻔한 맛에 질린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매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창원 상남동 맛집 구워삶기는 초벌해 훈제향이 가득나는 불고기와 통오징어, 다양한 야채와 떡, 당면등이 함께 들어가 있어 한끼 식사를 원하는 든든한 한끼의 창원 상남동 밥집으로도 저녁에 술한잔 기울일 수 있는 창원 상남동 술집으로도 인기몰이 중이다.

창원 상남동 맛집 구워삶기 관계자는 “대표 메뉴인 매콤불고기는 취향에 따라 매콤한 정도를 조절해 먹을 수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식”이라며 “구워삶기의 매콤불고기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매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변치 않는 맛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창원 상남동 구워삶기의 영업시간은 매일 낮12시부터 저녁 12시까지 이며 쾌적하고 넓은 실내 공간이 있어 단체 회식 및 데이트코스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