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합정미용실 415살롱, 자연스러운 컬링에 풍성한 볼륨감 더한 남성 ‘샤인펌’ 출시

기사승인 2018.08.10  13:04:34

공유
default_news_ad1
   
 
유난히도 더운 여름날이 지속되면서 남성들의 헤어스타일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땀이 많이 나다 보니 펌을 하거나 헤어 제품을 발라도 원하는 스타일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합정동 부부미용실 415살롱은 이러한 남성들의 고민을 덜어 주고자 신상 남자펌 ‘샤인펌’을 출시했다. 남성들이 선호하는 자연스러운 컬링과 풍성한 볼륨감이 특징이다. 멋을 낸 듯 안 낸 듯 트렌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415살롱의 원장은 “샤인펌은 여름은 물론이고 사계절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펌”이라며 “남성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합정역 3번 출구에 자리한 415 살롱은 실력 있는 부부가 운영하는 미용실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홍대 1인 미용실인 까닭에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상담한 후 시술을 받을 수 있다. 

10년이 넘는 경력을 지난 두 헤어 베테랑이 전문적인 상담과 시술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고객과 충분한 대화를 나누면서 헤어를 하는 덕분에 요구사항을 세세하게 파악할 수 있다. 숍에 강아지나 고양이 같은 반려동물을 데리고 가도 된다는 점도 415 살롱이 다른 숍과 차별화 되는 장점이다. 

415살롱의 시술 상담 및 예약은 유선 또는 카카오톡으로 하면 되며, 블로그에 방문하면 고객들의 다양한 시술사례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