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청산식품, 여름보양식 로스ㆍ주물럭ㆍ훈제 등 다양한 요리 선보여

기사승인 2018.08.10  10:35:01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제공: ㈜애드엑스포코리아
유례없는 폭염이 지속되면서 건강관리가 중요해진 가운데 여름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말복(中伏)을 앞두고 대표 보양식 닭 이외에 오리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오리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불포화지방산, 칼슘과 철, 인, 비타민 B·C가 풍부해 혈관 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동맥경화, 고혈압 등 혈관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그러나 오리는 손질을 잘 못 하면 특유의 잡내가 나고 질긴 식감으로 맛있게 먹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육가공식품 기업 (주)청산식품은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오리고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청산식품은 국내에서 기른 100% 국내산 오리를 매일 제조, 전 공정 HACCP 인증을 받은 자체 가공 시설에서 원스톱시스템으로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맛과 영양을 고려해 연구, 개발한 △오리로스 △오리주물럭 △훈제오리 △베이징덕 △오리 떡고기 △오리통바베큐 △오리소세지 등 신선제품부터 가공제품까지 남녀노소 입맛에 맞춘 오리요리를 청산식품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리육가공 30년 노하우로 유황을 먹여 키운 오리로 만든 로스, 산삼배양근을 넣어 양념한 주물럭 등은 맛은 물론 영양까지 잡아 여름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