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오는 22일, BNI KOREA 엑설런트 챕터 비즈콜라보데이 개최

기사승인 2018.08.09  18:07:16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비즈니스 공동체 BNI KOREA 엑설런트 챕터가 오는 8월 2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프리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비즈콜라보데이를 개최한다.
 
BNI KOREA 엑설런트챕터는 지난 2월에 국내에서 24번째로 런칭된 챕터로 중소기업 대표들의 필요로 하는 인맥과 사업소개로 맴버들 서로의 사업의 성공을 도와주는 조찬모임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런칭 6개월 만에 멤버가 30여 명 이상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750여건의 사업소개를 통해 1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성과를 이루고 있는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BNI는 전 세계 78개국에 23만 개의 회사가 참여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공동체로 1988년 아이번 마이즈너 박사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해 세계 최대 소기업 비즈니스 사업가 모임이다. BNI가 2012년 BNI KOREA는 국내 진출하면서 본격적으로 성장했으며, 현재 서울, 대전, 대구 등 전국에 25개의 챕터가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BNI는 창시자인 아이번 마이즈너 박사의 GIVERS GAIN(주는 자가 얻는다) 철학을 기반으로 모든 멤버들이 때로는 서로의 영업사원이 되고, 때로는 협업파트너로서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개를 해준다. 각 챕터는 50~60개의 회사로 구성하며 어떤 챕터는 매주 100건 이상의 사업 소개를 주고 받고 있다. 그 중 1억 원 이상이 실제 계약으로 연결되기도 했다
 
엑설런트챕터를 런칭한 공진욱 드렉터는 “BNI는 국내외에서 이미 수 십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소개와 협업을 통해 맴버들의 매출 증대뿐만 아니라 동반 성장을 할 수 시스템이라고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며, “엑설런트 챕터는 각 맴버들의 적극적인 협업 의지를 통해 성공적인 챕터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큰 성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초대의장인 임주리 의장은 “이번 엑설런트 챕터의 콜라보데이는 맴버들의 사업을 한 단계 더 성장 시킴과 더불어 더 많은 사업가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엑설런트 챕터는 앞으로도 모든 맴버들이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바람직한 챕터의 표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엑설런트 챕터는 매주 수요일 강남 프리마호텔에서 6시 30분에 미팅을 가지고 있다. BNI 엑설런트챕터에 참여하고 싶거나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경우 BNI Korea 내셔널 오피스로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