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기 화성 남양읍 맛집 ‘남서문매운왕갈비찜’, 매콤 진한 맛과 푸짐한 양으로 승부

기사승인 2018.07.12  18:00:24

공유
default_news_ad1
   
 

더운 여름 입맛을 살려주는 음식은 역시 매콤한 음식이다. 든든하기까지 하려면 메뉴가 고기면 더 좋다.
‘갈비찜’은 우리나라의 수많은 음식들 중에서도 호불호 없이 많이 찾는 한국인의 대표서민음식이다.
 
경기 화성 남양읍에 위치한 35년 전통 ‘남서문매운왕갈비찜’은 국내 명품 한우와 돼지만을 엄선하여 사용할 뿐 아니라 신선한 채소, 정갈한 반찬으로 푸짐한 갈비찜 한 상을 제공한다.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맛이 중독성이 강해 이 지역뿐 아니라 타지에서도 많이 찾는 명실상부 화성의 갈비찜 맛집인데 ‘내 가족을 위해 보약을 달이는 마음으로 음식을 만든다’는 모토 아래 모든 메뉴에 돌솥밥 제공은 물론, 푸짐하고 든든한 왕갈비찜 한 상으로 가족단위의 고객과 단체 손님의 발걸음을 모두 붙잡으며 이 지역 매운갈비찜 맛집으로 자리매김 했다.

육수는 한우 뼈로만 국물을 우려내 진한 맛이 일품이고, 고기 또한 큼지막한데다 육질이 부드럽고 식감이 좋아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대표 메뉴로는 ‘돼지왕갈비찜’과 ‘소왕갈비찜’이 있고, 매운꼬리찜과 왕갈비탕, 차돌곰탕과 무릎도가니탕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남서문매운왕갈비찜’ 관계자는 “더운 여름엔 역시 땀 쏙 빼는 매콤한 갈비찜이지 않겠나. ‘왕갈비찜’ 이름처럼 큼지막한 갈비찜을 착한 가격에 제공한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