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무인24시 르하임 스터디카페, 인천구월점 오픈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기사승인 2018.07.12  16:20:23

공유
default_news_ad1
   

인천 구월동과 간석동의 항아리 상권에 인천시청을 중심으로 르하임 스터디카페 인천구월점이 8월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인천구월점 오픈기념 사전예약은 선착순 100명 할인 이벤트를 통해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 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은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제작한 다이어리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오픈 후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300명에는 르하임에서 준비한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인천 구월점은 학원밀집지역이며 바로 맞은편에 1만세대 이상이 거주하는 고밀주거지역으로 주위에 초중고가 인접해 있다.
 
르하임스터디카페는 차별화된 휴식공간(카페존) 배치를 통해 점주의 부가수익을 극대화하고 이용자들의 만족을 높여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전략이다. 실제 르하임스터디카페는 타 스터디카페와 달리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공간에서 적절한 휴식을 취하면서 PC, 무인복합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브랜드수준의 바리스타마르코 커피 자판기’ 및 압력가마솥 라면자판기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점주들의 부가수익도 창출한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르하임 가맹본부 이예진 실장은 “르하임스터디카페는 명확한 구획을 통해 학습공간과 휴식공간을 구분해 놓았으며, 학습공간은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집중이 잘되는 인테리어와 자리 지정석이 아닌 자유롭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자리 순환제로 점주와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휴식공간은 점주들의 편의를 위해 커피 자판기 및 라면자판기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점주들의 선택권도 넓히는 효과를 통해 부가수익을 극대화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르하임 가맹본부는 스터디 카페 전문 브랜드 선두주자로써 단기간에 총 45호점의 계약을 마치고 7월중 인천 만수점, 김포 장기점, 창원 상남점, 부산화명점, 대전 노은점, 부천 신중동점을 추가 오픈한다.
 
또한 최근 2018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여하면서 르하임을 이용하는 고객님들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고 가맹점들의 매출 증진을 위해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전국의 르하임스터디카페 지점을 통해 기간권, 정액권을 등록 하신 분들에 한해 응모권 추첨이 가능하며 1~5등까지 총 150명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장학금과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인천구월점 사전예약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이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