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야탑 맛집 꿀돼지식당, 제대로 된 고깃집에서 회식합시다..이제는 청결과 서비스도 맛이다

기사승인 2018.07.12  15:37:16

공유
default_news_ad1
   

삼겹살 등 다양한 부위를 즐기는 고깃집은 호불호가 적어 많은 사람이 가족외식, 친구모임, 동창회, 회식장소 등으로 찾는다. 이에 여러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소비자의 흥미를 끌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야탑맛집 꿀돼지식당이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야탑 꿀돼지식당은 국내산 1등급 암퇘지를 저온 숙성한 뒤 참숯에 초벌한 삼겹살을 제공하는 고깃집이다. 따라서 부드러운 육질과 촉촉한 육즙이 살아있을 뿐 아니라 잡내가 없고 굽는 동안 연기가 나지 않는다. 고기맛을 한층 더 높여줄 민물새우 토하젓과 안데스산맥 호수소금, 홀그레인머스타드가 함께 제공된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꿀돼지식당은 프랜차이즈가 아닌 전문 숙성 고깃집으로 호텔 셰프 출신인 주인이 직접 고기 부위 하나하나와 고기를 굽는 방식, 온도, 손님 응대까지 모든 부분을 세심하게 신경 쓴다. 따라서 개성 있고 퀄리티 높은 주 메뉴와 반찬, 사이드 메뉴를 골고루 맛볼 수 있다. 일례로 고기와 궁합이 좋은 돌산갓국수는 일반 냉면과 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기존 삼겹살집의 이미지와 달리 매장 인테리어와 식기, 음식 플레이팅이 정갈하고 감각적인 점도 사람들이 꿀돼지식당을 찾는 이유다. 또한 전문적으로 그릴링 교육을 받은 직원이 테이블별로 배치돼 고기를 전부 구워주기 때문에 고객은 편하게 대화에만 집중하면 된다.
 
해당 고깃집은 숟가락, 젓가락을 하나하나 개별포장해 손님에게 내놓으며 1회용 앞치마를 구비하는 등 위생적인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였다. 주차장과 남녀 구분된 화장실이 마련돼 있으며 테이블 21개, 좌석 90여 개 대규모 공간도 조성해 단체 손님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꿀돼지식당 관계자는 “가격은 물론 맛, 위생 등을 강조하고 서비스를 강화하여 가격대비 심리적 만족을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의 취향을 공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충족하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야탑 삼겹살맛집을 찾는 이들을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야탑 맛집에 방문하기 전에는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를 참고해 음식의 맛과 위생, 서비스 등을 확인하는 게 현명하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