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가격은 낮추고, 만족은 높이고 면도날 정기배송 스타트업 ㈜동우티엑스 이노쉐이브

기사승인 2018.07.12  14:29:00

공유
default_news_ad1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소비자가 접할 수 있는 정보의 양이 늘어나고, 유통단계가 축소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제조자가 직접 소비자와 연결되는 D2C(Direct To Consumer) 사업모델이 확산되고 있다. 해당 사업에 뛰어든 스타트업 중 정기배송 플랫폼을 구축한 ㈜동우티엑스가 최근 각광받고 있다.
 
‘면도날 정기배송 서비스’인 이노쉐이브는 ‘Smart Shaving, Smart Saving’이라는 슬로건으로 그 동안 면도날 시장에 껴있던 가격거품을 면도해주고 있다. 가격 경쟁력은 물론, 제품 경쟁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면서 소비자들의 지갑과 마음을 동시에 열고 있다. 이노쉐이브가 구축한 강력한 정기배송망은 소비자가 자신의 쉐이빙 스케줄에 맞춰 집에서 면도날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노쉐이브는 기존 면도핸들 커빙3, 커빙5에 이어 최근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신제품 ‘커빙 스윙’을 출시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면도핸들의 고유기능인 면도날의 상하 회전(피봇)이 가능함은 물론, 좌우 회전이 가능한 스윙 기능이 추가되어 소비자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공하는 면도날(3중날, 5중날)을 모든 면도기 핸들에 다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자 장점이다.
 
 ㈜동우티엑스 이노쉐이브의 김순겸 대표는 “좌우 회전이 가능한 신제품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확신한다. 유통과정의 가격거품을 걷어내고 D2C를 강화해서 종합정기배송플랫폼으로 발전하겠다”라는 의지를 표명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