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캠코-우리은행, ‘2018년 공매투자 아카데미 서울’ 개최

기사승인 2018.06.14  11:43:03

공유
default_news_ad1
우리은행과 공동으로 전국 단위의 공매・부동산 강의 개최 및 정보 교류 예정
온비드 소개 및 이용 방법 등 강연이 진행될 예정

 
한국자산관리공사(이하 캠코)는 오는 21일 오후 3시 우리은행 본점에서 우리은행과 함께 ‘2018년 공매투자 아카데미 서울’을 개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캠코와 우리은행이 국민의 부동산 공매 참여기회 확대 등을 위해 이날 체결하는 ‘부동산 정보 나눔 공동 추진’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양 기관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전국 단위의 공매・부동산 금융 강의 개최에 협력하고 향후 공매 및 부동산 연관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 캠코 온비드 공매투자 아카데미 개최 일정(예정)

이번 공매투자 아카데미에서는 캠코의 ‘온비드 소개 및 이용 방법’을 시작으로 유근용 어썸컴퍼니 대표의 ‘왕초보도 따라하는 공매 투자의 비밀’, 우리은행 부동산연구실의 ‘부동산 정책 및 대출 제도의 변화’ 등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19일까지 온비드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할 수 있으며 400명 모집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또 캠코는 오는 26일 울산, 7월 4일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공매투자 아카데미를 개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온비드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및 이용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서울, 부산, 광주 등 전국 주요도시에서 개최된 공매투자 아카데미에는 총 4100여명의 시민이 참석했다. 온비드 연 이용인원 20만명을 돌파했으며 누적 입찰참가자수 157만명, 누적 낙찰금액도 65조원을 기록했다. 류장현 기자 jhryu150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