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동주대,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 제과·제빵부문 대거 입상

기사승인 2018.05.17  13:49:19

공유
default_news_ad1
문화체육부장관상 박광진 학생 등 우수한 성적 거둬
박기태 지도교수, 국회의장상 받아

 
   
▲ 동주대학교 외식조리제과계열 제과제빵전공 학생들이 최근 서울 aT센터에서 개최된 ‘2018 한국음식관광박람회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사진제공=동주대학교)

동주대학교는 외식조리제과계열 제과제빵전공 학생들이 최근 서울 aT센터에서 개최된 ‘2018 한국음식관광박람회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음식관광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행정안전부, 농림축산식품부, 서울시, 식품의약품안전청, 한국관광공사,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등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총 10개 부문, 세부종목 50여 개 분야에 전 세계 5개국의 조리사를 포함한 국내외 조리사 1800여 명이 참가했다.
 
동주대는 제과·제빵부문에 참가했다. 금상에는 류동국·고정현·류수현·임은주·도지예·김민지 학생 등이 입상했으며 은상은 장혜정·김민선·이예진 학생, 동상은 김은주 학생이 받았다. 또 특별상인 서울시장상은 류동국 학생,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은 도지예·김민지 학생이 차지했다.
 
더불어 사회맞춤형(LINC+) 파티시에 매니저 양성반에 재학 중인 박광진 학생은 금상과 문화체육부장관상을 받았으며 서예림 학생은 금상과 서울시장상, 박민지 학생은 동상을 수상했다.
 
국회의장상과 우수지도자상을 받은 박기태 지도교수는 “평소 수업시간에 배운 그대로를 경연장에서 유감없이 실력 발휘한 학생들이 대견하고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실기 중심으로 내실 있는 교육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현수 기자 leehs010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