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호텔소식] 부산롯데호텔, 투썸 패키지

기사승인 2018.05.17  10:39:58

공유
default_news_ad1
   
▲ 부산롯데호텔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내부.(사진제공=부산롯데호텔)

날씨가 따뜻해지며 각지에서 부산을 찾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단체 여행객을 위해 ‘투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최대 3인이 이용할 수 있는 커넥팅 룸 2실을 제공해 최대 6인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2실이 서로 맞닿아 있으며 각 객실에는 옆방으로 통하는 문이 있어 자유롭게 객실을 오가며 이용할 수 있다.
 
‘기본형’ 상품은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2실, 피트니스 클럽 6인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가격은 35만 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다. 단체 이용객에게는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감)와 가성비를 모두 충족하는 상품이다.
 
‘조식형’ 상품은 기본형 상품의 특전에 뷔페 라세느 조식 4인 혜택이 추가되며 가격은 43만 원부터다.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고객들의 더 편리한 여행을 위해 호텔은 내국인 투숙객에게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객은 사전 예약 시 무료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L.T.E ROAD)’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이 지원하는 전용 셔틀버스를 타고 호텔 전담 가이드와 함께 광안리해수욕장, 해동용궁사, 이기대 갈맷길 등의 부산 명소를 편하게 관광할 수 있다.
 
KTX나 SRT로 부산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금요일과 주말 한정으로 ‘호텔-부산역 무료 수하물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체크인 전 부산역 2층에 위치한 ‘부산롯데호텔 레일데스크’에서 짐을 맡기면 접수 후 3~4시간 이후에 호텔 1층 컨시어지에서 짐을 찾을 수 있다. 반대로 체크아웃 후에는 1층 컨시어지에서 짐을 맡기고 자유롭게 이동 후 부산역에서 짐을 픽업할 수 있다. 이현수 기자 leehs010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