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체험 마케팅' 토르마늄 체험해보세요

기사승인 2018.05.17  10:22:52

공유
default_news_ad1
   

최근엔 과거와는 다르게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먼저 체험해본 후 구매여부를 결정하는 체험마케팅이 인기다.
 
체험마케팅은 기존 마케팅과는 달리 소비되는 분위기와 이미지나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감각을 자극하는 체험을 창출하는데 초점을 두게 된다.
 
고객은 단순히 제품의 특징이나 제품이 주는 이익을 나열하는 마케팅보다는 잊지 못할 체험이나 감각을 자극하고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를 기대한다.
 
화장품을 구매하기 전에 샘플을 먼저 써보게 한다거나 마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시식코너가 그 예이다. 이처럼 체험 마케팅은 이미 우리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았다.
 
(주)누가의료기에서는 자사 제품의 효과를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험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전국에 있는 누가의료기 대리점을 방문하여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누가의료기 관계자는 "소비자가 이러한 체험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자연스럽게 제품의 효능을 체험한 뒤 구매여부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 제품 구매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