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동양건설산업, 미사역 직통연결 랜드마크 복합몰 '파라곤 스퀘어' 상업시설 분양

기사승인 2018.05.10  10:12:47

공유
default_news_ad1
   

오즈파크, 파티와 이벤트 공간, 영화관 등 다양한 문화테마로 공간 구성
 
동양건설산업이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역에 문화를 테마로 한 이색적인 문화 복합쇼핑몰을 선보인다.
 
5월 말 동양건설산업이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 C1 블록에 짓는 최고급 주상복합 ‘미사역 파라곤’의 상업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는 문화와 레저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최신형 복합쇼핑몰이다.
 
미사역 파라곤은 분양권 전문가들이 서울 서초구 서초동 ‘서초 우성 1차 래미안’, 강동구 상일동 ‘고덕자이’, 영등포구 신길뉴타운 ‘신길파크자이’, 서대문구 북아현 1-1재정비촉진구역 ‘힐스테이트 신촌’, 경기 과천시 ‘과천 센트레빌’ 등과 함께 5월 분양 단지 중 유망 물량으로 꼽고 있는 프리미엄 주상복합단지다.
 
특히 판매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는 지하3층∼지상30층 8개동 규모 아파트 925가구가 지어지는 미사역 파라곤의 지하 1층∼지상 2층에 들어서며, 연면적 약 46,000㎡여 규모로 300여개 이상의 점포가 각종 문화 테마공간과 함께 구성될 예정이다.
 
‘파라곤 스퀘어’는 지하 1층이 미사역과 직접 연결되고, 미사역 2개 출구가 지상층과 이어진다. 지상층 중앙으로는 세계명작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주제로 한 테마공원이 약 6,600㎡ 규모로 조성된다. 이곳은 대중교통과 자가 차량은 물론 도보 이용자들의 동선이 모두 교차하는 ‘만남의 광장’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앵커테넌트를 비롯한 유명 프랜차이즈로 이뤄진 MD 구성으로 벌써부터 미사지구를 대표하는 랜드 복합몰로서 역할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큰광장을 중심으로 순환형과 함께 가로형 및 독립 매장 등 구매자의 기호에 따른 쾌적한 구매 동선도 테마별로 특색있게 꾸며진다.
 
이 외에도 고객 전용 테라스, 옥상정원 등 휴게시설, 각종 모임이나 파티를 위한 이벤트 공간 등을 갖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2018년 6월 준공 예정인 약 19만㎡로 규모의 호수공원도 미사강변도시의 중심 미사역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어서 파라곤 스퀘어는 미사지구의 명소가 될 전망이다.
 
일일 평균 6만4천여명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미사역과 직접 연결되는 마지막 상업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는 강변도시 중심상업지역 안에서도 최고의 입지를 기반으로 ‘누구나 가보고 싶은 명소’를 모토로 이 지역 랜드마크 복합몰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미사역을 중심으로 한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역은 교통호재를 통한 접근성과 가시성을 기반으로 하남 지역 주변상권과도 차별화 돼 있다. 지난 2016년 9월에 개장한 ‘스타필드 하남’은 주말형 패션 상권으로 대중교통보다는 차량으로 찾는 목적형 테마 시설이다. 이 외에 인근 신장시장과 소규모 지역 생활편의 시설 및 서울 강동구 지역의 상업시설과도 확실히 차별화 되는 미사강변도시 중심 상업지역은 구매자의 다양한 기호와 목적에 맞도록 조성된 서울 동부권 최대 광역 상권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파라곤 스퀘어’ 분양 담당자는 “미사역 인근에 올 6월 준공 예정인 약 19만㎡로 규모의 호수공원까지 들어서게 되면 오즈파크 등과 연계한 방문객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돼 수도권 동부 최대 광역상권으로서 투자자들 사이에선 알짜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