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무학, ‘좋은데이 창원 세계사격선수권대회 에디션’ 한정판 출시

기사승인 2018.04.17  10:15:38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무학)

무학이 지난 16일 창원에서 개최되는 ‘2018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좋은데이 세계사격선수권대회 에디션’ 10만 병을 한정 출시했다.
 
‘좋은데이 세계사격선수권대회 에디션’은  제품의 주질과 맛은 기존 출시된 제품과 동일하며 제품 디자인은 기존 좋은데이의 로고만 살린채 세계사격선수권대회 마스코트 ‘에이미’를 삽입하고 사격을 상징할 수 있는 심볼을 넣어 사격선수권대회를 알리기 위해 고안됐다.
 
무학은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난 2월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협약에 따라 무학은 소주 ‘좋은데이’ 4천만 병의 보조상표를 통해 세계사격권선수권대회 개최를 현재 홍보하고 있다.
 
무학은 새로운 경험을 원하고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소주 트렌드를 반영해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늘리고 있다. 순한소주 16.9도 ‘좋은데이’를 주력 상품으로 두고 높은 도수 19도 소주 ‘화이트’,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15.9도의 아침이 깨끗한 ‘좋은데이 1929’를 출시하고 있다. 또 심리적 만족도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해 ‘좋은데이 1929 러브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이고 있다. 신성찬 기자 singlerider@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