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고도몰, 쇼핑몰 전문 제작 컨설팅 서비스 ‘해드림’ 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사승인 2018.04.17  09:29:02

공유
default_news_ad1
NHN고도(이하 고도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전문 제작 컨설팅 서비스 해드림이 지난 16일 서비스 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고도몰 해드림은 온라인 쇼핑몰에 대해 잘 모르는 초보 창업자 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제작에 도움이 필요한 모든 업체가 이용할 수 있는 1:1 맞춤형 쇼핑몰 제작 컨설팅 서비스다.
 
새롭게 바뀐 해드림 서비스 페이지에서는 해드림과 함께 쇼핑몰을 제작한 기업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기업 쇼핑몰 제작 사례를 통해 솔루션 자유도가 높은 고도몰5 pro의 활용 예시 등 실제 개발 케이스 확인이 가능하다.
 
NHN고도 해드림은 2016년 7월 베타 버전 출시 후 9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며 쇼핑몰제작이 필요한 창업자 및 기업들에게 주목 받았다. 합리적인 비용에 창업 플랜 수립부터 쇼핑몰을 구축하기까지 30일 정도면 충분하며, 오픈 후에도 쇼핑몰 운영 전문가에게 운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해드림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들도 “내가 원하는 기능들이 정확하게 구현될 수 있어 만족스럽다”, “빠르게 제작을 도와 줘서 고맙다”, “솔루션을 혼자 터득하는 게 어려웠는데 1:1로 가이드를 줘서 혼자 쉽게 운영할 수 있게 됐다” 등의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금까지 서비스 오픈일 기준으로 해드림에 상담을 신청한 건수는 3,000개 이상이며 실제 제작된 쇼핑몰 개수도 500개 이상에 달한다. 글라스락, 하플리, 녹십자 등 기업들도 해드림과 쇼핑몰 제작을 진행한 바 있다.
 
해드림 관계자는 “다양한 업종의 고객들과 함께 쇼핑몰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해드림 매니저들은 책임감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각 업종에 적합하면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문 컨설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서비스 내용 및 상담은 NHN고도 공식 홈페이지의 해드림 메뉴에서 가능하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