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일산 산후조리원 허스토리, 호텔식 시설과 1:1 케어로 예비맘 선호도 높아

기사승인 2018.04.16  17:30:42

공유
default_news_ad1
   

과거와 달리 전문적인 산후조리의 중요성이 밝혀지고 강조되는 요즘 저마다 최고의 관리프로그램, 시설, 케어를 자랑하며 곳곳에서 산후조리원들이 들어서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일산산후조리원으로 알려진 허스토리는 고급 호텔식 시설과 규모, 전망이 좋기로 유명한 일산호수공원 뷰, 오랫동안 운영된 경험에서 나온 허스토리만의 노하우로 산모와 신생아가 가장 편한 환경에서 최상의 케어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각층마다 모두 신생아실이 중앙에 위치하여 3면 어디서나 아기를 볼 수 있고 항상 오픈된 환경이기에 산모에게 높은 신뢰도와 만족감을 주는 곳이다.
 
특히나 이곳은 업계최초의 안전관리, 위생관리, 감염관리의 체계를 갖추어 타 산후조리원에서도 벤치마킹이 되는 훌륭한 전문 시스템이 구축되어있다.
그리고 최현숙 대표원장은 간호사, 조산사, 국제모유수유전문가 면허증을 소지하여 21년째 산후조리문화를 전문화시키는, 업계에서는 자부심과 뚜렷한 철학을 가진 걸로 유명하다.
 
또한 1:1 신생아 차트 개별관리는 물론, 클린룸과 산소방이 설치되어 있으며 365일 간호사가 상주하고 있어 산모가 아기를 맡기고 자신의 건강회복에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신뢰도가 높은 곳이라 할 수 있다.
 
산후회복 장비 또한 업계 최다 보유로 유명하며 가슴마사지의 무제한 관리, 산후 해독 부종관리,
1:1 체형관리와 산후골반 교정 서비스, 100% 완모 1:1 수유지도, 필라테스 및 핫요가 등 다양한 산후관리 프로그램이 짜여져 있다.
 
개인체질검사로 1:1 맞춤 한방관리가 되는 곳이며 이제는 먹고 쉬는 휴식 개념이 아닌, 적극적인 치료개념으로써의 산후조리가 되어야 한다는 최원장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산후회복 프로그램을 도입함으로써 일산 뿐 만 아니라 그 근방에서까지도 많은 예비맘들이 찾아오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 일산산후조리원에서 운영되고 있는 가족실의 경우 첫째와 함께 지낼 수 있으며 첫째의 식사도 무료로 제공되고 특실의 경우 배우자의 식사 또한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또한 만삭사진 촬영, 산전 마사지 클리닉, 행복한 영재태교 프로그램, 남편 문화공간, 오가닉 침구 및 의류와 신생아 용품, 50일 사진촬영, 100일 잔치진행까지 산전부터 산후와 퇴실 후까지 아주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섬세하게 관리되어 만족도와 신뢰도가 월등하게 높아 예비맘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곳이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