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해커스잡, 삼성 GSAT 대비 온ㆍ오프라인 강의 지원

기사승인 2018.04.03  15:03:29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달 20일 서류 접수가 마감된 올 상반기 삼성 공채에는 한 가지 달라진 점이 있다. 바로 직무적성검사인 삼성 GSAT이다. 지난 삼성 채용까지는 언어, 수리, 추리, 시각적 사고, 상식의 총 5개 과목이 포함되었으나, 올해부터 ‘상식’을 제외하고 4개의 과목으로 진행한다. 그만큼 기존 과목의 중요성이 높아진 것이다.
 
이에 해커스잡에서 삼성 GSAT 대비한 온ㆍ오프라인 강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삼성 자소서부터 GSAT, 면접까지 하나로 삼성 채용을 대비할 수 있는 ‘삼성합격 PASS’ 인강과 3일 간 GSAT의 언어ㆍ추리ㆍ수리 영역을 최종 마무리하는 ‘삼성 GSAT 벼락치기 특강’이다.
 
해커스잡 관계자는 “이번 제공되는 삼성 채용 대비 강좌는 온ㆍ오프라인 강의 두 가지로 진행되기에 본인의 상황에 맞춰 선택하여 대비할 수 있다”며 “’삼성합격 PASS’는 자소서부터 면접까지 삼성채용일정을 한 번에 대비 가능하고, ‘삼성 GSAT 벼락치기 특강’은 GSAT 각 영역별 전문 강사진을 통해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다”고 전했다.
 
우선 ‘삼성합격 PASS’는 영역별 전문 스타강사진들의 직강으로 이루어진다. 수리영역의 김소원, 추리ㆍ시각적 사고 영역의 복지훈, 언어영역의 최수지 강사를 비롯하여 자소서, 영어면접 등 각 영역별 스타강사진의 전문적이고 상세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교재는 베스트셀러 1위인 2018 최신개정판 해커스 GSAT를 사용, 삼성 GSAT 구성변경을 반영한 문제유형정리에서 실전모의고사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베스트셀러 1위는 YES24 수험서 자격증 기준 2018년 2월 3주 주별 베스트 기준 수치다.
 
해당 강좌 수강생은 최신 교재로 진행되는 인강을 비롯하여, 모의고사 3회 무료 지원, 단과 대비 수강료 혜택 등 총 7가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커스 취업아카데미(강남역)에서 진행되는 ‘삼성 GSAT 벼락치기 특강’은 GSAT 시험 전 최종 마무리를 위한 특강으로, 오는 11일(수) 복지훈 강사의 추리영역을 시작으로 3일 간 이어진다. 영역별 전문강사진의 추리ㆍ언어ㆍ수리영역의 풀이법과 이론 정리, 시간단축법 등 실전에 필요한 비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강 참여자에게는 GSAT 기출유형 실전편 인강을 포함한 온라인 모의고사, 취업강의 15% 할인권이 제공되며, 특별 혜택으로 삼성 GSAT 필기 합격 인증과 후기 작성 시, 삼성 면접 대비반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수강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 GSAT 강의를 들을 수강생은 “출제경향이랑 선생님들이 과목별로 전반적인 공부방법을 집약적으로 설명해주시는데, 이 부분은 꼭 듣고 따라서 공부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며, “공부방법을 몰라서 헤맸는데 덕분에 방법을 찾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삼성 GSAT 시험 날짜는 오는 4월 15일(일)로 예정되어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