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구리 수택동 맛집 ‘쉐프의부대찌개&10번가고깃집’, 부대찌개와 한돈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기사승인 2018.02.23  16:40:49

공유
default_news_ad1
   
 

전쟁의 폐허 속에서 만들어진 부대찌개는 슬픈 역사를 잊게 할 정도로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부대찌개는 동서양 식문화의 조합으로 탄생한 음식으로 얼큰한 국물 음식을 좋아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대표 외식메뉴로 자리잡았다.
 
든든한 식사와 함께 술안주로도 좋은 부대찌개와 대표 외식메뉴 중에 하나인 돼지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집이 있다. 구리시 수택동에 위치하고 있는 구리 수택동 맛집 ‘쉐프의부대찌개&10번가고깃집’으로 맛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구리에서 유일하게 부대찌개와 고기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외식장소, 회식장소와 같은 모임장소로 많이 찾는다.
 
쉐프의 부대찌개 메뉴로는 쉐프의 부대찌개, 우삼겹 부대찌개, 김치부대찌개, 화끈 해물부대찌개, 크림 부대찌개 등이 있고 10번가고깃집 메뉴로는 국내산 한돈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이 있다. 부대찌개 1인 1주문 시 공기밥과 라면사리는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고 돈가스, 고르곤졸라피자, 비빔국수 중에서 무료 서비스로 선택할 수 있다. 비빔국수는 쉐프의부대찌개 수택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것으로 삼겹살 주문시에도 비빔국수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구리 돌다리 맛집과 인창동 맛집으로도 알려진 쉐프의부대찌개&10번가고깃집에 인기 부대찌개 메뉴인 쉐프의부대찌개는 진한 사골육수로 끓여낸 담백하고 얼큰한 맛이 특징이고 햄, 소시지, 신선한 야채가 들어간 진한 육수에 우삼겹을 넣은 우삼겹 부대찌개는 더욱 진하고 얼큰한 맛으로 부대찌개의 품격을 높였다. 또한 크림으로 만들어낸 육수가 들어 있는 크림 부대찌개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한국 최고의 외식메뉴인 고기를 믿을 수 있는 한돈으로 먹을 수 있는 10번가고깃집은 추억의 솥뚜껑 위에서 노릇노릇하게 구워 터지는 육즙으로 씹을수록 고소한 고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구리 고기집이다. 10번가고깃집에서는 된장, 쌈장에 찍어 상추와 깻잎에 싸먹는 일반적인 방법 외에 서비스로 제공되는 비빔국수에 싸서 먹거나 마늘소스와 칠리소스에 듬뿍 찍어 먹는 등 차별화 된 방법으로 고기를 즐길 수 있다. 고기를 다 먹고 난 후에는 다양한 야채와 김치, 김가루 등을 넣어 솥뚜껑에 볶아먹는 볶음밥으로 마무리까지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수택동 맛집 쉐프의부대찌개&10번가고깃집의 영업시간은 24시간이며,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홍보하면 음료수 1병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