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병우 선고, 네티즌들 반응 보니 “증거차고 넘친다고 난리치더니 고작 이거야?...슬기로운 감빵생활 주연배우냐?...우리나라 참 부끄럽다”

기사승인 2018.02.22  15:22:39

공유
default_news_ad1
   
▲ TV조선
[일간리더스경제신문=이준혁 기자]국정농단을 방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우병우(51) 전 청와대 민정수석이 실형을 선고받았다.

법원은 22일 직권남용 등 혐의로 기소된 우병우 전 수석에게 징역 2년6개월을 선고했다. 

앞서 검찰은 지난달 22일 결심공판에서 “민정수석의 막강한 권한으로 부처 인사와 민간 영역에 감찰권을 남용하고, 개인 비위 의혹에 대응하기 위해 권한을 사적으로도 사용했다”며 “정작 본연의 감찰 업무는 외면해 국가 기능이 심각하게 저해됐다는 점에서 죄질이 불량하다”며 우 전 수석에게 징역 8년을 구형했다.

한편 우병우의 실형 선고에 네티즌들은 “국정농단을 하고도 2년 6개월 우리나라 참 부끄럽습니다. 아직도 정신을 못차렸네요.”, “2년 6개월이면 슬기로운 감방생활 시즌2 찍는 기간이냐 머냐? 우병우가 주연배우냐”, “저런게 죄가 아니면 도대체 뭐가 죄란말인가”, “2년6월.. 국정농단이 장난이냐?”, “국정농단도아니고 방조죄인데 2심가면 집유뜨겠네”, “형량이 너무 적다 최소 20년은 해야한다”, “지니가는 강아지도 적.폐.청.산 네 글자는 외우겠다. 구호만 외치지 어떻게 할지도 모르고 힘도 없는거지”, “이게 나라냐? 개판으로 만들어 놓고 국민 우롱하고 다죽여놨는데 뭐? 우병우 선고, 2년6개월?”, “이래서 되겠어요?”, “1년 가까이 특검이니 뭐니 하면서 난리부르스 친게 2년6개월이냐? 진짜 무능력하네 무슨 증거차고 넘친다고 난리치더니 입증된 게 없나보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29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대청소 담당 2018-02-22 16:22:37

    매국노 종자들이 쩔어 적폐들이 적폐들을 보호하고 있다.
    법원은 대청소 해야 한다. 구데기 들이 똥물 속에 벅수를 넘고 있다
    국민들의 눈과 귀를 능멸하고도 면죄부를 주는 매국노 변조 까데기 같은
    법원은 철퇴로 아작내어 분리수거하고 대대적으로 대청소 해야 한다.신고 | 삭제

    • ㅁㅊ 2018-02-22 15:51:45

      오지네.... 나라를 송두리째 해먹어도 2년6개월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염병할놈의 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밖에 안나오네신고 | 삭제

      최신기사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