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광주 상무지구에서 대전 봉명동까지, 패밀리 레스토랑 맛집 ‘어나더키친’ 신메뉴 출시

기사승인 2018.02.14  09:55:57

공유
default_news_ad1
   

 
트랜디한 음식과 트랜디한 인테리어, 트랜디한 서비스를 모두 갖춘 곳이라면 요즘같이 SNS가 활발한 시대에는 금방 입소문을 타고 유명세를 탄다.
 
광주 상무지구와 수완지구의 핫플레이스에서 대전 봉명동과 나주혁신도시까지 유명세를 넓혀가고 있는 ‘어나더키친’은 고급스러운 메뉴 랍스터와 스테이크, 회와 초밥 등을 저렴한 가격에 모두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보이는 주방을 통해 주문과 동시에 활랍스터를 수조에서 직접 건져 조리하고 스테이크는 미니스톤 위에 올려, 먹는 동안 식지 않고 원하는 굽기로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어나더키친’은 최근 신메뉴 ‘티본스테이크’를 출시했다.

기존의 인기메뉴와 함께 새로운 맛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고자함인데, T자 모양의 ‘티본스테이크’는 550g의 21일동안 숙성하는 에이징스테이크로 T자형 뼈를 중심으로 한쪽은 안심, 다른 한쪽은 등심으로 두 가지 맛을 모두 맛볼 수 있다.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입안에 퍼지는 담백한 육즙과 두툼하고 푸짐한 스테이크 크기가 여러 명이 함께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그야말로 가성비 스테이크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스테이크를 찍어 먹는 이곳만의 핸드메이드 특별소스 맛이 일품이라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 푸짐한 양으로 출시 이후 계속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티본스테이크’는 ‘어나더키친’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