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23중심상업지구 초입 위치, 물금 신도시 내 ‘로얄팰리스 물금 4, 5차’ 아파텔 분양

기사승인 2018.02.14  09:24:41

공유
default_news_ad1
   

주거용 오피스텔과 상가가 함께 공급되는 아파텔 로얄팰리스 물금 4, 5차가 분양을 진행 중이다.
 
상가의 경우 향후 미래가치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배후수요, 더블역세권 등의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최신식 특화설계와 밀집된 상권을 기반으로 하는 풍부한 배후수요, 중심상업지구 초입위치 등 우수한 환금성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차는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 1288-1번지에 들어서며 오피스텔 225세대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있다. 4차 바로 옆인 가촌리 1288-2번지에는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 5차가 위치한다.
 
물금 4,5차의 사업지는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하여 양산 중심상업지역 초입의 증산역과 부산대양산캠퍼스역을 이으며, 물금IC, 남양산IC를 통해 경부•대구 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물금역(새마을호), 양산 시외버스터미널 반경 3km 내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통해 수도권 및 경북권 등 전국 각지 이동이 가능하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5차는 2+α룸 설계와 혁신 평면 설계로 넓은 수납공간의 확보가 가능한 복층형 아파텔이다. 이 아파텔은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풀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하였고 일체화 구조 공법과 이중바닥 공법을 적용해 소음을 최소화하였다. 동시에 난연패널 시공을 통해 화재 위험은 줄이고 냉난방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각 세대에는 빌트인 콤비냉장고와 LED TV를 비롯해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드럼세탁기, 일체형 샤워기, 전자 비데, 디지털 도어록, 전기 쿡탑(인덕션), 빌트인 전자렌지, 대기전력차단 스위치, 일괄소등/점등 스위치, 홈오토시스템 등이 제공돼 입주민의 만족도를 더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꾸준한 인구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양산 물금신도시는 광역교통망뿐만 아니라 다양한 개발로 투자가치가 상승하여 투자자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했다.
 
물금 4차와 5차는 1차, 2차 바로 옆에 자리할 예정이어서 대형 브랜드 타운이 조성을 예견하며 분양 속도를 내는 가운데, 로얄팰리스 물금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