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수, 하이틴스타의 깜찍했던 과거 모습 공개...이게 언제적이야?...

기사승인 2018.02.14  09:02:20

공유
default_news_ad1
   
▲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리더스경제신문=박민수 기자]배우 이연수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연수 전성기 시절 모습 재조명'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연수의 깜찍했던 어린 시절 모습과 어린이 잡지 표지에 실린 모습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1980년대 ‘호랑이 선생님’에서 부반장 역으로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이틴스타 이연수.

이후 그는 1993년 연기를 중단했다가 2003년 지인의 추천으로 중국드라마 ‘강산미인’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다시 연기를 시작하게 됐다. 이어 한국으로 돌아와 소속사와 계약을 맺었으나 소속사가 해체되는 바람에 몇 년의 세월을 허무하게 보내 슬럼프를 맞기도 했다.

이연수는 2013년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TV소설 삼생이’에서 극중 주인공인 금옥을 돌봐주는 참한 유모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이어 2014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에서는 주인공 이민영의 이모역으로 출연해 문천식과 함께 코믹 커플로 등장해 극 중 활력을 불어 넣은 바 있다.

한편 이연수는 현재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