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12일 동명대서, 전국6개대학 참여 창업교육성과 교류회

기사승인 2018.01.12  17:24:05

공유
default_news_ad1
   

 
노성여 교수 ‘LINC+개요와 창업교육사례’ 등 주목
 
동명대(총장 정홍섭)는 1월 16일 오전9시30분 산학협력관 304호 회의실에서 동명대 우석대 대구대 배재대의 LINC+사업단이 공동 주관한 권역간 창업교육 성과 교류회를 건국대 한서대에서도 참가한 가운데 갖는다.
 
권역별 주요 대학의 LINC+사업단 전문가들이 모여 창업교육 정보교류와 역량강화 방안을 논의하고, 4차산업혁명 선도 창업교육 프로그램을 공유한다. 대학별로 창업교육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창업동아리 활성화 방안 등을 심도있게 논의한다.
 
건국대 이상엽 대외부총장이 사회하는 이날 토론회에서는 동명대 노성여 교수는 “동명대 LINC+사업 개요와 창업교육” 사례를 발표한다.
 
   
 

우석대 강순화 창업교육센터장은 “사회적경제 분야 창업교육”, 대구대 이재현 창업교육센터장은 “창업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 운영 성과 및 사회기여형 창업 지원 등을 통한 창업 스펙트럼 확대”, 배재대 이기성 생물의약학과장은 “기업과 공동으로 운영하는 미러형 바이오의약트랙 교육과정”에 대해 발제한다.
 
배재대 김선재 교수, 동명대 신동석 단장, 대구대 오정숙 LINC+사업단 부단장, 한서대 조용란 교수, 우석대 한동호 단장 등 창업교육 전문가들의 토론도 이어진다. 문의는 동명대 노성여 교수 (010-8559-5336)를 통해 가능하다. 신성찬 기자 singlerider@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