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광안리 맛집 ‘조개먹은 춘발이 숯불장어구이’ 안흥 기름 장어 부산3대장어맛집 선정

기사승인 2018.01.12  16:53:12

공유
default_news_ad1
   

 
어느덧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다.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며 세우는 계획들 속에는 여행이 빠지지 않는다. 해외여행뿐 아니라 국내 여행으로도 떠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국내 여행지로 늘 각광받는 부산은 사계절 내내 관광하기 좋은 도시다.
 
부산하면 떠오르는 많은 이미지로는 바다. 축제, 영화제, 먹거리, 볼거리 등 각양각색의 다양한 색깔들로 부산광역시에서는 ‘다이나믹 부산’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어 브랜드화 시켰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부산 가볼만한곳으로는 해운대, 광안리, 남포동, 자갈치시장, 이기대, 기장 용궁사, 감천문화마을, 동백섬, 달맞이길 등이 있다.
 
그중 광안리는 연간 수천만명이 찾는 곳으로 부산을 넘어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푸른 해수욕장과 함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를 중심으로 드넓게 펼쳐지는 부산 바다의 정취는 언제 봐도 아름답다. 또한, 해마다 많은 이들이 광안리를 찾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신선한 해산물을 먹기 위함이다.
 
광안리 앞바다를 보며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기에 그만인 곳인 ‘조개먹은 춘발이 숯불장어구이’는 부산 광안리 맛집으로 불리는 곳이다. 100% 국내산 안홍 명품 기름 장어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연일 많은 이들이 끊이지 않는다.
 
   
 

광안리 맛집의 인기 메뉴는 장어구이, 조개구이, 꼼장어, 활 전복구이, 매운탕 등이 있다. 개업 이래 살아있는 신선한 해산물을 매일 직접 공수하는 것이 맛의 첫 번째 비결로, 주문 즉시 해산물을 손질하여 손님상에 내어 놓는다.
 
특히, 안홍 기름 장어는 장어 중에서도 명품이라 불리는데 크기가 크고 몸에 이로운 성분이 많고
고소한 풍미가 좋다. 잔뼈가 잘 손질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고, 숯불 향이 은은하게 스며든 장어는 한입 한입 먹을 때마다 부산3대장어맛집의 내공이 느껴진다. 장어구이의 맛을 더해 줄 각종 밑반찬은 엄선한 좋은 식재료로 직접 만들어 미식가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아 인기다.
 
업체 관계자는 “해산물의 맛은 신선함에서 판가름이 되기 때문에, 직접 보고 공수하는 방법을 지금껏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어갈 생각이다. 이러한 정성을 손님들이 알아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부산 맛집 ‘조개먹은 춘발이 숯불장어구이’는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넓은 홀과 연인 룸, 가족룸이 잘 갖춰져 있어 데이트, 외식뿐만 아니라 광안리 회식장소, 광안리 모임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