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동아대, ‘평생지도교수제 우수 사례 공모전’ 시상식 개최

기사승인 2017.12.13  11:28:35

공유
default_news_ad1
‘나에게 평생지도교수란?’ 주제로 포토에세이 접수받아 진행
응용생물학과 윤호영 학생 최우수상
   
▲ 12일 오전 동아대학교 승학캠퍼스 청촌홀에서 열린 ‘평생지도교수제 우수 사례 공모전’ 시상식에서 김재현 학생·취업지원처장(왼쪽에서 첫 번째)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동아대학교)

동아대학교는 12일 승학캠퍼스 청촌홀에서 ‘평생지도교수제 우수 사례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평생지도교수제는 교수들이 학생들의 진로 설정과 학교생활 등에 도움을 주기 위해 발 벗고 나선다는 취지로 동아대가 지난 2009년 도입해 시행하고 있는 제도다.

평생지도교수제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공모전은 평생지도교수와 상담을 진행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나에게 평생지도교수란?’ 주제의 포토에세이를 접수받아 진행됐다.

동아대는 이날 시상식에서 총 9명의 수상자에게 상장과 함께 각각 100만 원·50만 원·30만 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이날 최우수상을 수상한 윤호영(응용생물학과·2) 학생은 △제도 목적 부합성 △사실성 △표현력 항목에서 300점 만점에 291점을 받았다.

윤 학생은 “평생지도교수님과 상담을 하며 많은 것을 느껴 이 공모전에 지원했는데 뜻밖에 좋은 결과를 냈다”며 “다른 학우들도 평생지도교수제를 통해 혜택을 많이 누렸으면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현수 기자 leehs010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