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신개념 창업관리 시스템 리스트리트

기사승인 2017.12.07  16:28:09

공유
default_news_ad1
   

 
리스트리트는 지난 1일 인천 사무소에서 인천 지역에 약1만평의 부지를 매입하여, 총 8층 40여 개동 400개의 매장을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단순히 상가분양을 완료하고 현장을 떠나는 개념이 아닌, 전체 매장을 직영 운영 관리 통합관리 시스템을 시행할 것”이라고 밝혀, 상가에 입주하는 자영업자들에게 희망의 소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리스트리트는 거리를 새로 만든다는 슬로건을 내세운 기업으로, 현재 상가단지의 새로운 디벨로퍼 모델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리스트리트의 차별화전략은 크게 4가지로 나뉜다. 통합관리시스템과 허니애드 시스템, 포인트 거래 시스템, 클레오 시스템이다.
 
통합관리시스템은 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관리하면서 매장을 운영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허니애드 광고시스템은 홍보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된 리스트리트 홍보팀이 상가단지를 지역주민들에게 알려서 고객 유입을 돕는 시스템이다.
 
아울러 포인트 거래 시스템은 적립된 포인트로 상가단지에서 물건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비즈니스 시스템이다.
 
리스트리트의 차명준 회장은 “현재의 프로젝트는 20년간의 고민 끝에 실현되는 사업아이템이다. 자영업자들은 알아서 살아남는 치열한 생존구조가 아닌, 모두가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수 있는 따뜻한 자영업시장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리스트리트는 현재 인천사무소에서 투자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스트리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