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열기’ 포함된 글 보니...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거친 말들로 헐뜯어

기사승인 2017.12.07  11:03:27

공유
default_news_ad1
   
▲ 포털캡처
‘옵션열기’가 온라인을 강타하고 있다.

7일 한 라디오 방송에서 DJ가 댓글부대가 아직도 활동하고 있다는 의혹을 제기하며 대형 포털 검색창에 ‘옵션열기’를 검색해보라고 말한 뒤 온라인상에선 ‘옵션열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실제로 대형 포털 검색창에서 '옵션열기'를 입력하면 관련 항목에 ‘옵션열기’가 포함된 글들이 줄줄이 나온다.  

‘文대통령, 베이징·충칭行...북핵·사드 ‘두토끼 잡기’’라는 제하의 기사에 한 네티즌은 “‘옵션열기’ 문** 하는 ***봐라. 우리한테 별로 믿음도 안가는 빨갱이 족속 *** **한테나 이리저리 불려다니면서 무릎꿇고 비위맞추느라 고생이 많구나. 더불어 **이당에서 나온 종자라서 그런지 하는 짓도 *** 닦다주즌 건 잘하네....사드보복 그리 당하고도 좋다고 실실 악수나 하면서”이라며 거친 표현이 담겨 있다.

또 ‘‘428조 슈퍼예산’ 살펴보니 복지 일자리 중점’이라는 제하의 기사에는 ‘‘옵션열기’ 다 좋은데 누구돈으로 할건데 *놈의 정부야 야 이*들아 어떻게 500버는데 갑근세 국민연금 의료보험 주민세가 70이 넘냐.’는 댓글을 달았다.

또다른 네티즌은 ‘문 대통령 ‘사면, 서민 민생중심 국민통합에 기여해야’라는 기사에는 ‘옵션열기’ 문재인이가 국정원 대공수사권, 찬양고무죄 폐지한 거 모르나요? 국정원 무력화 무용지물 됐음. 간첩들이 춤추는데 북한에 무조건 퍼주자는 김정은 하수인 **이 뽑은 문슬람들 혀 깨물어도 안말린다’는 다소 자극적인 댓글을 달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