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청담 휘랑한복, 신랑신부 한복과 혼주한복에 새바람을 일으키다

기사승인 2017.11.24  15:18:53

공유
default_news_ad1
   

 
청담 에이트리움 3층에 위치하고 있는 ‘휘랑한복’의 2017년 새롭게 런칭된 결혼신부한복, 고급혼주한복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전통한복의 기품 있는 분위기는 유지하되 휘랑만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비즈포크 실크나염 한복은 출시이전에 인스타 먼저 사진 한장만으로 좋은 반응과 공유를 불러일으켰다.

휘랑한복 관계자는 “2014년부터 청담한복과 강남한복 전문점에서 웨딩한복이라는 신개념을 제안한 후로 꾸준히 예비 신랑신부들의 사랑을 받아온 ‘휘랑한복’의 다음 행보는 예쁜 신부한복 못지않게 신부혼주한복 역시 여성스러움과 세련된 느낌의 한복으로 디자인한 신상들을 출시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 청담과 강남에서는 신랑신부 어머니 사이에서 휘랑한복의 새로운 스타일의 혼주한복대여와 맞춤 소식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혼주한복색깔이나 디자인을 고를 때 유행을 흐름을 타지 않는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관례였는데 올해부터는 너무 튀지 않는 선에서 예비 신부님들과 마찬가지로 트렌드에 맞는 선택을 많이 하는 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예쁜 신랑신부한복으로 알려진 ‘휘랑한복’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 카카오톡 문의, 톡톡 문의 등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